
관현악단의 구성은 대강 이러함
현재 나온 애들은

지휘자

제1바이올린

더블베이스

심벌

그리고 이 트럼펫 친구

그래서 이렇게 실장된 셈임
아마 모든 필하모닉을 내보내는건 무리수일테고, 또한 같은 분류의 악기를 내보내는것 역시 구색에 맞질 않으니
다음에 누군가 또 나온다면
1. 하프
2. 플루트 오보에 클라리넷 바순 중 1
이 두 경우가 아닐까 싶음.
제1 제2바이올린은 셰나쨩이 실장됐으니 제외
첼로 더블베이스는 캬루멘이 실장됐으니 제외
마림바, 팀파니, 심벌은 셋 다 타악기류이기에 메디우스 실장됐으니 제외.
트럼펫, 트럼본, 튜바는 이번 미리보기에 저 트럼펫친구 실장예정이니 제외.
두명이 더 나오거나? 아니면 더 안나오거나 일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