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 애들 그릴 생각도 안났는데 각성 일러 존나 잘 뽑혀서 바로 그림





각지나 존나 예쁨 어떻게 노출 하나없이 이렇개 꼴릴수가


짜파게티 실수로 물 많이 남겨서 한강라면 됐는데 각지나 반찬삼아 맛있게 먹음



미친 창녀 둘


이 정도로 19 걸리진 않겠지?




리벳은 토끼귀도 그렇고 노출광도 그렇고 바니걸 잘 어울릴 거 같은데 스킨 하나 없어서 슬픔







그래서 그려봄



....무기 존나 어렵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