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5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코드기어스 영화판 다 봄
124
-1
충청도에서 대균열 발생하는 거 아님?
[3]
131
0
혹시 검로드 쓰는 사람 있음?
[1]
141
0
지진보고 일어난 챈러 손 ㄷㄷㄷ
[2]
75
0
토요일에도 출근하는 게이들 화이팅...
[8]
105
0
냉혹한 집값잡기의 세계
[5]
163
1
검로드 결제오류 뭐임
108
0
부캐 첫재무장
[4]
98
0
재난문자 ㅅㅂ 자계 311 돌려놓고 한숨푹잤더니
[13]
211
0
경주 지진땐 크게 느껴졌었는데
[3]
100
0
중력 500배된건가
31
0
충북사는 게이들 괜찮냐?
[1]
96
0
신갈단층이 뭔지 찾아옴
[1]
105
0
사장님 일 시킬려고 픽업 주문 보냈는데
[2]
87
-1
오싹오싹 나유빈.jpg
[7]
204
0
폰 무음으로 해놔도 재난알림은 소리 나는구나
[4]
99
0
양심고백)재앙문자 꺼놔서 지진난거 몰랐음
[4]
114
1
✋질문
이걸로 강철유적 깰수있을까?
[4]
88
0
재난문자차단해놔서 지진 난거 몰랐네 ㅋㅋ
[3]
109
0
사실 언냐들이 서울 못가게 하려고 쿵쾅 거린거
[1]
114
1
배경 존나 잘어울리네
[2]
97
0
우리 동네 존나 흔들림
[3]
111
0
2017년도쯤에 지진난거 뭐더라
[4]
96
0
.
55
0
이러고 조금이따 본진터지는거 아님?
[3]
137
0
이거 님들한테만 알려주는건데
[2]
119
0
지진 난 카붕이들 괜찮음?
[4]
75
0
유진 입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50
0
휴대폰 이시키 빠져가지고
[2]
80
0
무섭네 딴데도 아니고 뭔 충북에서 지진이 나??
[5]
121
0
재난문자 꺼놔서 안오는건가
[5]
110
0
4.3이면 진짜 큰 놈 아니냐
[6]
178
0
지진 경보 왤케 무섭게 만든거냐 ㅋㅋㅋㅋㅋ
[5]
174
0
얼리개운 기상
[9]
90
0
재난문자 꺼둬서 몰랐었네
[4]
90
0
와따시가ㅜ 점프해서 흔들리는줄
33
0
지진 경보 사이렌 너무 소름끼침
[3]
88
0
각지나 스나였어야 했는데
[2]
98
0
카븅이 자는데 침대 흔들흔들해서 일어났더니
[2]
81
0
근데 영혼을 대가로 소원이뤄준다면 딜함?
[1]
77
0
변기에 앉아서 졸고있었는데
[2]
71
0
ㅅㅂ 꿀잠중인데
37
0
ㅅㅂ 경보소리 듣고 깸
35
0
누가 뛰고잇는건지 당장말하샘
[2]
65
0
뭐야 시발
3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