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틀렛 시스템 개편 이후로 오픈덱이 없어졌다가 요새 종종 보이는거같은데
예전에 념글로 오픈방덱이 어쩌구저쩌구하는거 올라온적이 있어서 궁금해서 올려봄.
나는 이정도 덱 다썰고다녀서 나도 이정도덱이면 오픈방덱임(쑻) 이딴거 말고
완전 오픈덱 : 1렙이나 6~70렙 노장비 저티어캐릭으로 각성캐하나 던져도 밀릴 덱
반쯤 오픈덱 : 100렙인데 스작 장비작 하나도 안함. 알아보고 치면 쉽게 밀림
건틀렛 시스템 개편 이후로 오픈덱이 없어졌다가 요새 종종 보이는거같은데
예전에 념글로 오픈방덱이 어쩌구저쩌구하는거 올라온적이 있어서 궁금해서 올려봄.
나는 이정도 덱 다썰고다녀서 나도 이정도덱이면 오픈방덱임(쑻) 이딴거 말고
완전 오픈덱 : 1렙이나 6~70렙 노장비 저티어캐릭으로 각성캐하나 던져도 밀릴 덱
반쯤 오픈덱 : 100렙인데 스작 장비작 하나도 안함. 알아보고 치면 쉽게 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