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길알못이라 급행타고 내렷는데 국회의상역 아님 ㅅㅂ ㅋㅋ 환승 하기 애매해서 걸어옴 도착하느라 20분걸림




국회의사당 1번역으로 1시30분 에 도착 줄개길음

지금 3시45분에 끝남

 신붕증 필요없데 

서명 다하고 힘 다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