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신데렐라한테 마법을 걸어준 요정덕분에

신데렐라가 왕자님과 행복하게 살앗습니다 

하는 이런 동화적 얘기들에서 신데렐라와 왕자는 그렇다치고

요정 이년은 도대체무ㅏ야? 하고 

생각해보니 이상한년인데 왜그런거지 싶은 부분

클리셰의 맹점을 찌른 대사랄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