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럼에선 싸움밖에 안하고 물어물어 찾아왔는데

솔직히 노무노무 이기 하는 커뮤니티라 좀 무서워서..

막 디씨에서 싫어하는 루리웹이나 그런 커뮤니티 하는 

사람은 아닌데 솔직히 죽은 사람으로 운지노무북딱 하는거 좀 그렇잖아여

혹시나 뭐라하실까봐 미리 문재앙 개새끼 함


여하튼 그래서 나무위키에 사원 이름이랑 평가 찾아보고 키우고잇는데 이거 믿을만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