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메카덱은 오토로 건 못써먹음? ㅇㅇ (59.1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4 작성일 2020-08-15 12:26:47 https://arca.live/b/counterside/6214534 솔저만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gkdhkdhk 2020-08-15 12:27:17 오토덱은 저 코스트가 많아야하는데 메카는 코스트가 너무높음 펼쳐보기▼ 힐데 2020-08-15 12:28: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애들 진자 미친거 같음;;; [9] 카린웡 2020.08.15 235 0 2중 천장때 접었는데 요즘 게임 할만하냐 [14] ㅇㅇ (121.139) 2020.08.15 182 0 포인트얼마정도 있어야 광고함?? [3] 멍멍멍 2020.08.15 126 0 와 둘리콘 ㅋㅋㅋㅋㅋ [7] 양하림 2020.08.15 194 0 다이브 내려갈수록 [10] 구미호미호 2020.08.15 176 1 카사 lp판은 파는 사람 없냐?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5 123 0 진짜 친선전 있으면 좋겠다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5 155 0 ??? : 대~한민국 [2] 양하림 2020.08.15 177 1 지부 개좆같네 [13] 네오딤남편 2020.08.15 209 0 유미나 이번스킨 닥등이면 살거임? [7] 9876 2020.08.15 162 0 관리국의 A급 카운터... [5] ㅇㅇ 2020.08.15 219 1 브금 맨날 안들어서 몰랐는데 2-3 브금 ㅅㅌㅊ네 [3] 킹스짱 2020.08.15 129 0 클저 검은 양팀 델타세븐이자나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5 148 0 일게이들 여서 머하노? [3] 이쿠라이브 2020.08.15 223 -3 할만해? [11] ㅇㅇ (118.235) 2020.08.15 116 0 뉴비용 리세계 분양한다 [28] 느금태 2020.08.15 1161 13 창작 포인트 많은 부자 구합니다 [7] 졸린개 2020.08.15 892 11 구관덱 하고싶은데 구관총병방패병 두개가없네 [7] ㅇㅇ (1.226) 2020.08.15 142 0 클저 콜라보는 무조건 한다니까 ㅋㅋ [8] ㅇㅇ 2020.08.15 212 0 길드명 레어닉은 스튜디오비사이드지 [2] ㅇㅇ (211.105) 2020.08.15 329 0 광고보고 아니오 눌렀는데 왜 납치됨? [8] 유니 2020.08.15 183 0 ㅋㅋ 카사콜라보 캐릭터로 이세하 나오는 상상함 [10] 네오딤남편 2020.08.15 132 0 실비아 특수기보면 공중판정 있는것같던데 [3] 람네 2020.08.15 90 0 메카덱은 오토로 건 못써먹음? [2] ㅇㅇ (59.16) 2020.08.15 124 0 콜라보 젤 가능성높은건 클좆이나 코픽아니냐? [4] ㅇㅇ (211.105) 2020.08.15 132 0 닥등이 스킨 쿼츠면 사줄만하지 [9] 네오딤남편 2020.08.15 157 0 솔직히 카사 스킬 판정 신기함 [1]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5 128 0 카사 높이 판정 있냐? [6]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8.15 149 0 시발 [4] 양하림 2020.08.15 129 0 오피오피오피오피오피셜 서포트의 귀염둥이 [15] 네오딤남편 2020.08.15 293 0 부사장 이수연이랑 이지수 배포해라 금태야 [1] gkdhkdhk 2020.08.15 190 0 너네들 광고 예(후회하기) 어디갔음? [8] ㅇㅇ (121.163) 2020.08.15 183 0 요즘 반복작전 버튼이 안보임 [4] 킹스짱 2020.08.15 146 0 이디스 심폐소생술이랑 이계장스킨 광고 안되면 유입 망했지 ㅇㅇ [5] 네오딤남편 2020.08.15 145 0 길드전도 나오냐? [4] 페미니스트김유식 2020.08.15 109 0 닥등이는 사실 성능은 괜찮아 [2] ㅇㅇ (14.44) 2020.08.15 137 0 길드명 분탕대장금태 하고싶은데 [3] 깐프엘 2020.08.15 105 0 컨소시움명 쥬지윤 [4] 네오딤남편 2020.08.15 275 0 MMM 근황 [5] ㅇㅇ (106.101) 2020.08.15 579 0 오랜만에 루미문학 보고 싶다 ㅇㅇ (116.91) 2020.08.15 73 0 솔직히 응원해주고 싶은 캐 1위는 루미지 [9] ㅇㅇ 2020.08.15 598 0 그럼 지수누나 수영복으로 광고못함? [4] 깐프엘 2020.08.15 158 0 길드 나오면 보게 될 광경 [7] NepPen 2020.08.15 200 0 접는거 쉽지않아. [3] ㅇㅇ (1.233) 2020.08.15 149 0 늒네 각성리세 성공함 [6] gkdhkdhk 2020.08.15 1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5 13:0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