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사람의 선의를 믿는다 느금태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9 조회수 286 작성일 2020-08-16 07:47:16 수정일 2020-08-16 07:48:13 https://arca.live/b/counterside/6225330 각등이 리세계 그냥 분양한다.다만 분양 조건은 1-4-4까지 클리어한거 계정 있어야됨.클리어한거 인증글 갤에 올리고 댓글로 링크 달아주면 드림. + 식별을 위해 고닉 가입은 해주셈여러명 원하면 룰렛 돌림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9] ㅇㅇ (211.36) 2020-08-16 07:47:44 삭제 수정 형제발요 저요제발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08-16 07:47:50 페이커 2020-08-16 07:48:19 삼바교실 2020-08-16 07:48:29 미쳣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16 07:48:57 1-4-4클 계정은 각리세 하려고 해봤으면 당연히 있을테니 걍 거저 받는수준인데 빨리 지원해라 애들아 펼쳐보기▼ 완전루시퍼 2020-08-16 07:48:36 ㅇ반고닉ㅇ 2020-08-16 07:48:37 그래 리세한 흔적이라도 보고 줘라 펼쳐보기▼ ㅇㅇ (211.36) 2020-08-16 07:49:22 삭제 수정 형잠시만요 나리세한증거있음 올릴게요 펼쳐보기▼ 느금태 2020-08-16 07:49:55 미안한데 고닉으로 가입은 해서 올려주셈 펼쳐보기▼ ㅇㅇ (124.54) 2020-08-16 07:49:36 삭제 수정 쵸파는 사람은 아니지만 훌륭한 선의야 펼쳐보기▼ 차단왕블로킹 2020-08-16 07:51:06 나 올렸어! 펼쳐보기▼ 차단왕블로킹 2020-08-16 07:52:41 https://arca.live/b/counterside/6225349?p=1 펼쳐보기▼ 느금태 2020-08-16 07:58:07 절실한데 미안하지만 받고 싶다는 사람 한 명 더 있으니 두 명이서 룰렛 돌려야될거 같음. 내가 계정 2개 뽑았으면 좋았을텐데 하나라서 미안하다 펼쳐보기▼ 한펭 2020-08-16 07:51:13 빛금태네; 펼쳐보기▼ 단백질파우다 2020-08-16 07:51:21 에흑픽우 2020-08-16 07:57:49 https://arca.live/b/counterside/6225468 펼쳐보기▼ 느금태 2020-08-16 07:58:13 절실한데 미안하지만 받고 싶다는 사람 한 명 더 있으니 그 사람이 인증 올리면 두 명이서 룰렛 돌려야될거 같음. 내가 계정 2개 뽑았으면 좋았을텐데 하나라서 미안하다 펼쳐보기▼ 에흑픽우 2020-08-16 07:58:54 아닙니다 룰렛에넣어주는것만으로 감사해오 펼쳐보기▼ 느금태 2020-08-16 08:03:37 미안하다 게이야 이미 돌렸다 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데미지 표시 키고 하는 유저 있음? [2] ㅇㅇ 2020.08.16 95 0 근데 지금 대회 관련 광고 하나도 없지? [4] 1q2w3 2020.08.16 100 0 구독자를 이렇게 늘리네 1q2w3 2020.08.16 124 0 카사의 참재미 [2] 람네 2020.08.16 200 0 허겁지겁 가입했다 [3] ㅇㅇ (222.119) 2020.08.16 226 0 스킨 보면 이유미보다 카린이 더 꼴리거든? [2] ㅇㅇ 2020.08.16 3613 0 근데 카사 계정 여러개 돌려도됨?? [3] 스카이 2020.08.16 109 0 응애들 좀 보이네 [5] ㅇㅇ (210.117) 2020.08.16 167 0 각등이 리세계 룰렛 돌렸음 [14] 느금태 2020.08.16 234 1 ㅋㅋㅋㅋㅋ뉴비들 리세계 달라는거 개커엽노 [3] 카린웡 2020.08.16 155 0 각등이 리세하려는데 어떻게 하는거임? [5] ㅇㅇ (220.117) 2020.08.16 108 0 뭐? 각등이 계정을 받고 접었다고? [6] 에스테로사드슈발리에 2020.08.16 227 0 함선 100프로 수집 코앞이군 [2] NepPen 2020.08.16 129 0 건틀렛 점수매칭꼬라지왜이러지 [4] 에프 2020.08.16 117 0 채널 수시로 들락안하는얘들은 헝앱부터볼꺼임 ㅇㅇ (110.70) 2020.08.16 109 0 구독자 날이 갈수록 늘어나네 [6] ㅇㅇ 2020.08.16 136 0 가입했워요 금태님잠시만요 [4] 에흑픽우 2020.08.16 146 0 알바도 못하는데 각등이 리세계 팔이나 해볼까 [6] 페이커 2020.08.16 205 0 안녕하세오 찍먹하러 왔는데오 [8] Docdharpy 2020.08.16 125 0 리세계 먹튀는 먼소리고 [11] ㄱㄴㅇㄹㅁ 2020.08.16 224 0 이제 오리 지킬 수 있다 [8] ㅇㅇ (14.42) 2020.08.16 139 0 개 시발 베리나 [2] ㅇㅇ 2020.08.16 116 0 각등이 주세요 제바류ㅠ [3] 차단왕블로킹 2020.08.16 190 0 난 사람의 선의를 믿는다 [19] 느금태 2020.08.16 286 3 난 각미나 그렇게 좋은지 모르겠던데 [6] 페이커 2020.08.16 120 0 치후유는 왜 아가냐 [4] 차단왕블로킹 2020.08.16 138 0 라오찍먹 카사찍먹해봤는데 [2] ㅇㅇ (211.36) 2020.08.16 144 0 이거 가져갈 놈 없겠지? [8] 스크류바 2020.08.16 203 0 오 ㅅㅂ [20] 느금태 2020.08.16 322 0 카사 다운 받는데 진짜 오래걸리는거 충격적... [5] ㅇㅇ (59.23) 2020.08.16 138 0 지금리세쉬움? [3] ㅇㅇ (211.36) 2020.08.16 116 0 지금 광복절로 뿌리는 사료 있음? [6] 꿀빵레후 2020.08.16 130 0 이겜하루플탐 얼마고 [7] ㅇㅇ (223.62) 2020.08.16 138 0 진짜 오랜만에 접했는데 [16] ㅇㅇ (210.117) 2020.08.16 197 0 아 씨발 [10] ㅇㅇㅇ 2020.08.16 150 0 프리드웬 기함 내놔 [2] 1q2w3 2020.08.16 117 0 이런 곳도 있었구나 [10] 꿀빵레후 2020.08.16 222 0 건틀렛 상위권에 레이크도 보이네 [4] ㅇㅇ (61.83) 2020.08.16 121 0 와 각등이 리세 1번 하는데 1시간 20분쯤 걸리네 [3] 000 2020.08.16 121 0 6100점 이상에서 야누스 안쓰는 이유 [6] 보름달빵 2020.08.16 176 0 복귀좀 해보려니까 구글계정 하나밖에안되는거 개열받네 [1] ㅇㅇ (223.62) 2020.08.16 104 0 건 메카덱 구성 머머 드감 [4] 분충 2020.08.16 145 0 건틀렛 하도 각등이한테 처 맞다보니 [12] 단백질파우다 2020.08.16 174 0 35렙에서 존나안오르는거같음.. [4]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6 110 0 쿼츠로 지부 뚫을만함? [5] 깐프엘 2020.08.16 9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8-16 08: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