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님들 진행계 하나 삿는데 아가궁전침투요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590 작성일 2020-08-17 14:23:00 https://arca.live/b/counterside/6252699 옌 싱이랑 야누스 빼고 도감 98퍼 채운거 10만원에 샀음.각성캐 다 있는거이거 이득인거 맞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냥냥하다 2020-08-17 14:23:39 바닐라a1 2020-08-17 14:23:40 닥등이 2020-08-17 14:23:46 각성캐 다있는데 10만원이면 혜자인데 연동계는 아니지 설마? 펼쳐보기▼ 아가궁전침투요원 2020-08-17 14:24:57 애플 연동은 되있는데 혹시 페그오처럼 해지하고 다시 연결 못함???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4:25:36 혜지하고못함 ㅋㅋㅋ어제인가 계정 팔아 놓고 접속안하는지 간보는 놈있던데 조심해라 회수당하면 답없음 펼쳐보기▼ 졸린개 2020-08-17 14:26:04 회수당하는것만 조심해 펼쳐보기▼ 아가궁전침투요원 2020-08-17 14:27:18 회수당하면 다 해고하고 자폭하지 뭐ㅋㅋ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4:29:26 회수당하면 비번바껴서 너가 로갓되..아무튼 회수만 안하면 그정도면 싸게산거맞음ㅇㅇ 펼쳐보기▼ 닥등이 2020-08-17 14:25:27 왜샀냐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4:24:21 설마 연동계 삿냐???? 펼쳐보기▼ 치후유 2020-08-17 14:24:24 졸린개 2020-08-17 14:24:42 연동계 아니지? 펼쳐보기▼ ㅇㅇ (221.139) 2020-08-17 14:24:45 삭제 수정 어케 샀음 매물 좀 나왔나 펼쳐보기▼ 아가궁전침투요원 2020-08-17 14:28:15 리세계 살라고 눈팅하다가 있어서 삿어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17 14:35:46 싱은 어쩔수없지만 야누스는 무조건지금 뽑아라 펼쳐보기▼ ㅇㅇ (122.32) 2020-08-17 14:44:51 삭제 수정 애플연동은 너무 위험한거 아니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도대체 광고 올리는 애들은 빈도를 몇으로 넣는거임 닥터최고 2020.08.17 133 0 이거 각성캐전장맞겠지? [4] 훈잇 2020.08.17 152 0 건틀렛 솔덱애들은 이제 어케 굴리냐 [3] 닝기루 2020.08.17 129 0 너네 겜 스킨이나 유료재화같은건 좀 잘 뿌리는 편이냐 [9] 듀란마우렌 2020.08.17 141 0 웨 허위 팡고해? [4] ㅇㅇ 2020.08.17 228 6 그치만 카붕이들은 심성이 다 착하지 않음? [8] 아가궁전침투요원 2020.08.17 146 1 건틀렛 건포만 빼면서 점수 올리니까 재밌음 [2] 느금태 2020.08.17 117 0 너네겜 재밋음? [10] 듀란마우렌 2020.08.17 165 0 어 화나네? [5] 중고흑우 2020.08.17 137 0 광고 빈도 1에 이틀 넣었다 [1] 닥터최고 2020.08.17 107 0 야누스가 진짜 제대로 만든 메카닉 캐릭터인것같음 [1] 람네 2020.08.17 137 0 건틀렛 솔덱인줄 알았네 닝기루 2020.08.17 76 0 패치노트 보통 언제 올라옴? [1] ㅇㅇ (112.185) 2020.08.17 73 0 보기 좆같네 [3] ㅇㅇ 2020.08.17 120 1 둘리콘 카사버전 미리보기 [10] 카린웡 2020.08.17 193 0 리세계도 이제 파는 사람이 없네 [3] ㅇㅇ (121.100) 2020.08.17 150 0 치아가 스킨 되게 튜브들고 의기양양한 표정이 맘에든다 [3] gkdhkdhk 2020.08.17 323 0 지수 성능이 별로인 이유가 [5] loo 2020.08.17 155 0 사랑해 힐데 [1] ㅇㅇ (124.61) 2020.08.17 151 0 존나 웃기네 [2] ㅇㅇ 2020.08.17 114 0 섹스 [3] 닥터최고 2020.08.17 1267 0 여러분들의 의견을 모아 반영하였읍니다 [7] 스러지다 2020.08.17 279 6 지금 이지수 사용하는 살마있냐?? [12] 멍멍멍 2020.08.17 178 0 님들 진행계 하나 삿는데 [16] 아가궁전침투요원 2020.08.17 590 0 게임 생각보다 재미있는데 리세계 살까 [6] ㅇㅇ (125.249) 2020.08.17 140 0 스토리재밋?는거같음.. [3] 병아리갓은뉴비 2020.08.17 139 0 건틀렛 건틀렛 엿같은게 [6] 린쓰 2020.08.17 163 1 시발 너무 카운터만 키웠나 [4] 도스분충우지챠 2020.08.17 474 0 복귀해서 유미나 스킨만 살까 [3] ㅇㅇ (121.100) 2020.08.17 106 0 글섭 퍼블이 다르면 글로벌 건틀렛은 못하겠다 [2] ㅇ반고닉ㅇ 2020.08.17 96 0 건 ㄹㅇ 만나는 애들만 만나네 [4] ㅇㅇ (14.35) 2020.08.17 126 0 레이드 2등은 뭐 없음? [3] ㅇㅇ (14.35) 2020.08.17 85 0 그동안 공피방템 팔아버린거 격렬하게 후회되네 [1] 완전루시퍼 2020.08.17 184 0 건틀렛 진짜 건포만 먹고 빠지는게 맞네 [5] ㅇㅇ (183.103) 2020.08.17 172 0 블택 이거 어케 지움?? [4] ㅇㅇ (121.135) 2020.08.17 130 0 좆시윤이 반격만 사기면 뭐 할말이 없는데 [8] loo 2020.08.17 161 0 협력사 ㄹㅇ 대깨카만 남았네 한펭 2020.08.17 94 0 애사심 존나 스트레스네 [4] 금드럭만 2020.08.17 133 0 ✋질문 실비아런 쫄작 어케 짜냐 [4] 74 2020.08.17 237 0 인게임 AR 모드도 있었구나 [4] 람네 2020.08.17 529 0 카린이 친구구해오 [2] 에흑픽우 2020.08.17 87 0 레이드나오면 5분을못살아있네 [2] RH 2020.08.17 107 0 주시윤 반격기 출격하고 약간 텀 있지않나? [11] 람네 2020.08.17 187 0 아무나 카사 방송좀 해줘 [5] 린쓰 2020.08.17 2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17 14: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