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 컷신? 그거는

그냥 아이돌 대충 2D로 그려서 그럴듯하게 만드나?



씹덕내 빼겠다고 어정쩡한 3D나 실사모델링 쓰면 겜 개좆박겠는데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