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으면서 봤는데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 짤 시리즈 더 나오겠네
추천
7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60
작성일
댓글
[6]
KIRAREKI
매스커레이드
나도줘
님얼굴비매너
ㅇㅇ
CPQz1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3일간 못본 챈글 다봤음
[4]
45
0
아이돌 콜라보는 대체 누구 좋으라고 하는거지
26
0
에스파졸라유명하다는데첨들어볾
[5]
124
0
틀딱들 좋아할 소식
[1]
50
0
factos) 금태는 버튜버로 콜라보한다
[2]
61
0
라니 요즘 뭐함
[3]
85
0
✋질문
시작할때 머적자 세트 못샀는데
[2]
62
0
딸내미가 대단하긴하네
[8]
100
0
아이돌 콜라보 우리도 방심할수 없는 이유.........png
[5]
130
0
그래서 롤렉스 카사 에디션 나온다는거죠?
[1]
41
0
크리스는 언제쯤 나오는것인가
[5]
306
0
와 곤살레스 백합도 되네
[3]
73
0
✋질문
메이즈 케이스 질문좀 가능?
32
0
넥슨쪽은 버튜버에 버자도 보기싫을껄
[2]
105
0
메이즈는 이제 3대명작에 못넣을거같다
[1]
157
0
아니 십덕겜에 ㄹㅇ 아이돌쓴거임?
62
0
카사도 유명인이랑 콜라보하자
[3]
83
0
금태는 아이돌 콜라보 절대 안하겠네 ㅋㅋㅋ
[6]
146
0
옆짚 용어사전 커뮤 반응
101
6
코기 콜라보 아쉬운건 그거였음
[9]
113
0
이제 오퍼만 남은듯
26
0
✋질문
레플리카 장비 준종결임?
[8]
188
0
강간이 왜 범죄긴
[5]
81
3
이 짤 시리즈 더 나오겠네
[6]
160
7
다다다달
[8]
63
0
저희 수성의마녀랑 콜라보하죠
[7]
81
0
방주겜 사심으로 버튜버 콜라보 했던 거 생각 나네
[3]
91
0
이순간이 영원하길
[2]
74
1
검사 다른 거도 있음
[2]
64
0
우린 삼성이랑 콜라보하자
[5]
86
0
근데 이래놓고 카사 다음 콜라보 아이돌이면 우짬?
[3]
126
0
아직 스토리 안봤는데 재밌음??
[1]
33
0
모네그리고십내...
[9]
82
0
스포
리벳 너무 커여운 또라이 아니냐
[10]
263
4
에스파 그거 킹스레이드 만든 회사 아님?
[4]
104
0
아니 왜 씹덕겜에 아이돌 콜라보를...?
[5]
149
0
게관위 직원들 정신차리게 할려면 새벽 야갤 알바시키면댐
[3]
78
0
근데 카사는 참 창작캐릭터 만들기 어려운 겜임
[2]
107
0
금태는 리얼씹덕이어서 다행이야...저 지랄 안봐도 돼서
[5]
109
6
sm식 세계관은 씹덕이봐도 절레절레임..
[1]
75
0
에스파가 뭔데
[5]
66
0
어이없는 콜라보들(추가)
[10]
171
3
카사는 현실 아이돌 콜라보 안해서 참 좋더라
[2]
35
0
옆집 용어사전 추가됐네
[3]
11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