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뭐 씹덕 욕할게 아닌데?

자아가 어쩌구 현실세계가 어쩌구

빠는게 3d냐 2d냐의 차이밖에 없는듯


그 옛날 엑소뭐시깽이도 초능력있는 컨셉인가 했던걸로 

기억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