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에선 활용성이 있어서 니가와 하던 10코 꽉 러쉬 쓰던 뭐 알아서 잘 쓰면서


7코답게 살려만 두면 캐리픽 해주는 핵심느낌인데


레이드 - 브리트라선 사거리 길어서 채용가능 각서윤대신 , 인히 - 타수문제로 걍 후반에 내던가 다른거 추천


다이브 - 걍 딜러인데 잘쓰기 가능 ㅅㅅ , 다이브 고위 - 안써봄


전당 - 전당5 기준으로도 딜은 좋은데 후속으로 나온 그림자랑 위치가 위치라 썰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