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거

좋았던 점 : 맛잇음, 브라우니 촉촉하고 따뜻한게 제대로 신경 쓴거 같아서 좋았음, 직원 친절함

개선했으면 하는거 : 스무디 얼음 덜 갈림, 빨대 좁은거라 자주 막힘

스무디 종류 보통 빨대 두꺼운거 쓰는데 좀더 넓은거 썼으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