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이관하려니 이미 넥슨 가입한 계정이라 안된다 하고

그래서 탈퇴하려고 로그인 하려니까 로그인 안된다 뜨고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도용?된 계정이라 하고

아니 내가 만든 내 계정을 내가 쓰겠다는데 왤케 복잡해 ㅅㅂ


도용은 ㄹㅇ 뭐가 문제지
리세계 사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