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 이관하려니 이미 넥슨 가입한 계정이라 안된다 하고

그래서 탈퇴하려고 로그인 하려니까 로그인 안된다 뜨고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도용?된 계정이라 하고
아니 내가 만든 내 계정을 내가 쓰겠다는데 왤케 복잡해 ㅅㅂ
도용은 ㄹㅇ 뭐가 문제지
리세계 사서 그런가

넥슨 이관하려니 이미 넥슨 가입한 계정이라 안된다 하고

그래서 탈퇴하려고 로그인 하려니까 로그인 안된다 뜨고

그래서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도용?된 계정이라 하고
아니 내가 만든 내 계정을 내가 쓰겠다는데 왤케 복잡해 ㅅㅂ
도용은 ㄹㅇ 뭐가 문제지
리세계 사서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