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글쓴거 존나 열받아서 쓴감 없지 않아서 방금 바로 글내렸고
밥먹고 변호사 알아보러간다
알아보고 와서는 머리좀 식힐겸 공략이나 하나 더만들 예정
후.... 자고오니까 3일 밤새서 김장 하고왔드만 허리 빠개질거같누 ㅅㅂ
어제 글쓴거 존나 열받아서 쓴감 없지 않아서 방금 바로 글내렸고
밥먹고 변호사 알아보러간다
알아보고 와서는 머리좀 식힐겸 공략이나 하나 더만들 예정
후.... 자고오니까 3일 밤새서 김장 하고왔드만 허리 빠개질거같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