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글쓴거 존나 열받아서 쓴감 없지 않아서 방금 바로 글내렸고


밥먹고 변호사 알아보러간다


알아보고 와서는 머리좀 식힐겸 공략이나 하나 더만들 예정


후.... 자고오니까 3일 밤새서 김장 하고왔드만 허리 빠개질거같누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