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누구 맘대로?

왜냐하면...

제가 그렇게 결정했거든요

호오...

다음 각성은 신화폭렬각성 나유빈으로 이미 결정 되었다

그렇다면 어쩔 수 없죠. 어둠의 분탕게임으로 정하시죠

처음부터 그럴 생각이었어

저부터 시작하죠. 보급소 채용권 삭제

겨우 그정도로 날 이길 수 있을거 같나? 주간 기채권 삭제

이런 이런...몸풀기를 오해하시면 곤란하죠. 월간 셋바 삭제, 쿼츠 스킨 주화로 변경

네 결의는 고작 그정도냐? 골리앗, 재소영, 타오린, 라파엘라 롤백

이제 "진심"으로 가겠습니다. 랭크전 업 밴 삭제, 소탕 삭제, 중첩작전 정보소모

그 따위 실력으로? 월정액 삭제, 이터 최대치 10000으로 고정, 우편함 삭제

아직 여리시군요 대표님.
재무장 "원안"

크윽...강하군

큭큭...제 승리인거 같군요

시끄럽군. 조용하게 만들어주마

허세는 통하지 않습니다

메인스토리에 블루프린트 도입 참고로 이번 블루프린트는 개당 1000주화다

무...무슨! 그딴짓을 했다간 당신도 죽을겁니다!

말이 많아졌군. 쫄리나?

어쩔 수 없군요. 이것만큼은 꺼내지 않으려했는데...

로지나 마이크로 비키니

?

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