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레인 방패병 재무장 상상해보았음

스홀 할배처럼 총은 들고있는데, 일단 방패들고 이동하다가 적 조우시 방패 고정해서 방벽처럼 사용하고 기관단총으로 방벽에 엄폐하며 공격하는거 생각해보았음


방패 고정시 방패 체력 별개로 들어가고 방패깨지면 스킬충전 될때까지 레인저로 바뀌어 총으로 사격하다가 스킬 사용으로 방패 수급하면 다시 디펜더로 바뀌는식으로 나오면 재밌긴 할것같은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