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랄 하면서 글 실컷 싸놓고
지금 온갖 버그에 확률조작 터져서 다른 게임사들도 야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하는데 입 싹 닦는거 존나 역겨움ㅋㅋㅋㅋㅋ
그래놓고서 하는말이 그건 우리가 아니라 퍼블한테 얘기해야해 ㅜㅜ 이지랄ㅋㅋㅋㅋㅋ
이지랄 하면서 글 실컷 싸놓고
지금 온갖 버그에 확률조작 터져서 다른 게임사들도 야 이건 좀 아니지 않냐? 하는데 입 싹 닦는거 존나 역겨움ㅋㅋㅋㅋㅋ
그래놓고서 하는말이 그건 우리가 아니라 퍼블한테 얘기해야해 ㅜㅜ 이지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