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3오네쇼타로 적당히 꼴리게 끌어내면서 철수아저씨 트라우마 극복까지 ㄹㅇ 재밌었다

내일 agf 가서 상연금태를 만난다면 꼭 물어봐다오..

미리네는 어떻게 되었냐고..

그리고 '얏파'의 뜻은 대체 뭐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