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로자 각성보고 왔읍니다 샬레경호실장사오리 추천 8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254 작성일 2022-12-02 09:37:03 https://arca.live/b/counterside/64333155 한번만 더 믿어본다 추천! 8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59XZa 2022-12-02 09:37:15 로자...각성않임......ㅅㄱ...... 펼쳐보기▼ 샬레경호실장사오리 2022-12-02 09:37:27 ㅖ...? 펼쳐보기▼ 59XZa 2022-12-02 09:37:35 치후유....각성읾,,,,,, 펼쳐보기▼ 샬레경호실장사오리 2022-12-02 09:37:43 난 pv 얘기한건데 펼쳐보기▼ 59XZa 2022-12-02 09:38:18 단또베기 2022-12-02 09:37:16 로자 각성이 아닌것이다 펼쳐보기▼ 샬레경호실장사오리 2022-12-02 09:37:32 뭐라고요? 펼쳐보기▼ 단또베기 2022-12-02 09:37:48 각성은,,치지지ㅣㅈ,ㄱ,,,치아가,,,, 펼쳐보기▼ 샬레경호실장사오리 2022-12-02 09:40:07 pv보고 돌아옴 펼쳐보기▼ 야에미코남편 2022-12-02 09:37:49 당주 펀치 펼쳐보기▼ 샬레경호실장사오리 2022-12-02 09:40:13 걘 관심없다 펼쳐보기▼ 야에미코남편 2022-12-02 09:40:31 다음 각성으로 로자가 제일 유력하긴함 펼쳐보기▼ 샬레경호실장사오리 2022-12-02 09:40:47 맛 좀 봐야지 펼쳐보기▼ ㅇㅁㅇ 2022-12-02 09:37:56 로자는 2월쯤 각성인지는 아직 몰루 펼쳐보기▼ ㅇㅁㅇ 2022-12-02 09:38:10 바로 담 각성은 1월초 치후유 펼쳐보기▼ 샬레경호실장사오리 2022-12-02 09:40:24 어차피 기채권 족같이 안모이니 ㄱㅊ 펼쳐보기▼ BPM 2022-12-02 09:38:12 샬레경호실장사오리 2022-12-02 09:40:30 ㅇㅇ 2022-12-02 09:39:45 로자 각성일 거 같은데 아무튼 오피셜은 없고 나오면 빨라야 내년 2월 펼쳐보기▼ 샬레경호실장사오리 2022-12-02 09:40:38 셰나버프기원 2022-12-02 09:52:59 샬레경호실장사오리 2022-12-02 10:10:1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니면 오로치머리가 8개니까 꼬리를문뱀 2022.12.02 38 0 글로벌앱통합<이거그럼이제미래시맞춰지면전섭건매칭임?? [7] ㅇㅇ 2022.12.02 101 0 ㄹㅇ 치후유 agf에서만 보여주고 ㅇㅇ 2022.12.02 82 0 오드아이 디게 오랜만이네 ㅇㅇ (211.201) 2022.12.02 33 0 글섭 유튜브에 올라온 거 [5] DButton 2022.12.02 206 10 근데 솔직히 굿즈 뿌리는건 좀 탐남.. [4] ㅇㅇ 2022.12.02 62 0 agf 못가서 슬플 카붕이들을 배려해준거잖아 단또베기 2022.12.02 69 0 이관하는거보고 계정판다 ㅍㅍㅍㅍㅍㅍ ㅇㅇ 2022.12.02 115 1 그림신청 넣어도 됢? 송다뤼 2022.12.02 29 0 이거 존나커엽네ㅋㅋㅋ [2] 보벼서임신 2022.12.02 138 0 에휴 각선권은 무슨.. [1] 나에게건틀렛은살인이다 2022.12.02 81 0 낼 날씨 영상이라서 다행이다햇는데 눈비소식잇네 하늘뷰지 2022.12.02 25 0 일요일에도 굿즈줌? [3] 별봄 2022.12.02 37 0 각후유 다음 각성은 2월 후반이 될 가능성이 높지? 1q2w3 2022.12.02 32 0 치뿌유 각성 어디서 본거같은데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2.12.02 131 0 이 짤 존나 귀여운ㄷ네 ㅇㅇ 2022.12.02 36 0 근데 치나츠가 노루 각성하는 거 아녔음? ㅇㅇ 2022.12.02 29 0 와 탈넥슨 소식보고 옴 [7] 나혼자산다 2022.12.02 132 2 연습)치후유씨발6코쳐먹고좆든에대과리터지노ㅋㅋㅋㅋㅋ [8] ㅇㅇ 2022.12.02 107 0 그저께 보닌 동사할뻔한 썰 [4] 군머제온 2022.12.02 42 1 스비 장사 존나못하는거같으면개추 ㅋㅋㅋㅋㅋ [17] 비블리데루체 2022.12.02 2615 70 지하철 왕복 4시간 머하지 [2] ㅇㅇ 2022.12.02 34 0 치후유 오로치랑 보빔해서 각성 한건가 극한의가능충 2022.12.02 23 -1 로자 각성보고 왔읍니다 [22] 샬레경호실장사오리 2022.12.02 254 8 스포 각후유 왠지 [7] 뿝뿌룽 2022.12.02 194 3 ✋질문 지아링 천장치기 vs 각선권 존버하기 [4] zx 2022.12.02 129 0 카운터등급 D급의 신화 치후유.... 59XZa 2022.12.02 59 0 사흉신<<팩트체크 [2] 신화 2022.12.02 142 1 오늘 동네뒷산에서 단체정모날임? [1] 아무튼아님 2022.12.02 37 0 아니 자다깼는데 이게뭐야 [4] 보벼서임신 2022.12.02 105 0 난 좆됬음 비블리데루체 2022.12.02 24 0 이렇게 빨리 핵심내용을 풀면 AGF는 뭘 먹고 살라고 ㅇㅇ 2022.12.02 51 0 어 근데 스팀가면 스팀친구한테 카사하는거 들키겠네 [3] 카린웡 2022.12.02 105 0 근데 이러고 치후유PV도 내일 아침10시에 풀면 레전드겠다 [7] 야에미코남편 2022.12.02 128 0 보조배터리 시발 수명 좆병신이네 [11] Cabala 2022.12.02 174 0 사흉신 우두머리가 사실 마왕 중 한 명인 거 아님??? vokadi 2022.12.02 52 0 pc클라는 어케 되는겨? [4] ㅇㅇ 2022.12.02 148 0 강소영같은 스타일이 왤캐 꼴리냐 [8] 미니스트라 2022.12.02 176 1 치후유 칼 이거 [1] 금트와상트 2022.12.02 83 0 겜 다시할만하냐? [7] ㅇㅇ (211.221) 2022.12.02 134 0 Agf 일찍 가야되나 [4] srhdrueghdfh 2022.12.02 123 0 스포 근데 이번 스토리 그래서 핵심이 뭐냐 [4] 엿이나처무라 2022.12.02 179 0 "뭐? 카운터사이드 이관신청이 시작됐다고?" [3] 여린 2022.12.02 205 0 이터널리턴도 커피트럭 받았구나 [7] DButton 2022.12.02 176 1 난 독립하는거 처음보내.... [7] 앞서가는시대 2022.12.02 14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2-02 0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