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4일 AGF방문


13일날 이관코드 뜨면 캡쳐뜨고 저장해서 간직하고있기


내년 1월까지 사료모아서 기채권 3천장 모으기


2월 3일날 계정 이관하고 피시클라는 기존꺼 삭제하고 스튜디오비사이드 자체제작한거 다시 다운받으러가고 홀로라이브 버튜버 콜라보 기달리기


이거맞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