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섭 그레모리, 모모 보이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0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옆챈갔다가 충격적인거봣네
[10]
167
0
하스하는데 시발ㅋㅋㅋ
[5]
94
2
개루데 복장도그렇고 까까발도그렇고 진짜 로리시절인가
52
0
넥슨 벗어난거 호재 같음 난 내눈을 믿어
[6]
104
0
그러고보니 일본 성우비용 어뜨캄?
[3]
124
0
(권한 없음)
와 200명이나 보네
[5]
89
0
재무장 우선순위는 없음?
[2]
86
0
그러면 금태 신작은 아예 넥슨응디 안빌리겠네
[2]
84
0
ㄹㅇ 여신이 따로없네
[6]
124
0
다른건 모르겠고 셋바100개 허겁지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91
0
사전예약 보상 지리네
[3]
94
0
???? 머임 대체 먼일임???
[1]
70
0
칮나츠 재무장하면 적폐일덧,,,
21
0
웨 니들만 방송봄
[2]
43
0
그림자전당하려면 솔져덱이 필요한거맞나
[16]
116
0
"작별이다 허민!!"
[5]
175
9
이왕 이렇게 된 거 갑자기 궁금한 건데
36
0
???: .....만...해!!!!!!!
[3]
114
0
일섭 미카 안나왔음 설마??
[2]
90
0
제이나 나오네
34
0
어 근데 그럼 일섭 성우 비용같은것도
[3]
123
0
보지자지섹스
[2]
83
0
일섭 그레모리, 모모 보이스
60
0
사전예약 광고 동의해야 됨?
[1]
106
2
저 복귀하려니까 갑자기 현타와서 자살마려움
[9]
12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
172
1
1000일 오퍼 골라줘
[1]
90
0
니콜 패드 출시 기원 2일차
37
1
일섭 곧 그레모리나오네 ㅋㅋ
[2]
110
0
글로벌 앱통합이면
[9]
119
0
각성 치후유 뭐야!!
[2]
84
0
일섭 건 멸망 wwww
[2]
218
0
각성권 맴버 전원임?
[4]
109
0
아~네퀴개좆같은련~
[13]
157
0
꺼억
[4]
109
1
섭종 안해요 www
60
0
근데 이거 가능하긴 하냐
[14]
171
0
일섭도 보상은 동일하네
[1]
84
0
시발 매카노 마무리한다...
[2]
63
0
지에스 이번 신제품 도시락 먹는중인데
[11]
106
0
글거보니 서포터 뭐쓴담...
[5]
77
0
이거 이관 페이스북 되려나
[1]
37
0
아~~~~아~~~~ 이런 데서 만해 쓰기는 싫었는데~~~
[1]
92
0
소신발언 난 넥슨 이관하는거 ㅈㄴ 불안함
[27]
2696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