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략 작년 3월? 그쯤 시작해서 중간에 한달쉬고 쭉 하다가 결국 탈출함

진짜 맨처음 에피1,2? 때는 솔직히 그냥 스토리는 둘째치고 좆그오나 다른 SD겜류같은 게 아니라 신기해서 계속했는데 갈수록 스토리도 재밌고 캐릭들도 개성있어서 계속하게 된 듯

특히 이벤스토리와 메인스토리가 연결되면서 단순히 메인중심으로 이야기흘러가는게 아니라 여러 캐릭들을 비중있게 잘 활용하는것이 매우 맘에 들었음

여전히 건이나 다른 컨텐츠는 좀 부실하긴하지만 ㄹㅇ 계속붙잡게되는 마성의 매력이 있는듯

이번에 넥슨에서 벗어나는데 제발 잘 좀 게임유지했으면 좋겠따 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