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죠에서 1대 죠스타의 몸을 디오가 뺏어가면서 그 혈통 애들이 싹 스탠드를 각성했음 그중에서 가장 강하게 발현된게 3부 주인공이고
마찬가지로 오로치가 초대 무녀의 몸을 뺏어서 그쪽 혈통에는 오로치 관련된 인자가 잠재되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강하게 발현된게
치후유라 오로치 자식인 슈텐도지를 모티브로 힘이 각성된거 아닐까?
죠죠에서 1대 죠스타의 몸을 디오가 뺏어가면서 그 혈통 애들이 싹 스탠드를 각성했음 그중에서 가장 강하게 발현된게 3부 주인공이고
마찬가지로 오로치가 초대 무녀의 몸을 뺏어서 그쪽 혈통에는 오로치 관련된 인자가 잠재되었는데 그중에서 가장 강하게 발현된게
치후유라 오로치 자식인 슈텐도지를 모티브로 힘이 각성된거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