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유저 질문 있는데 몰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4 조회수 101 작성일 2022-12-03 16:46:46 https://arca.live/b/counterside/64442905 T7 장비 생겼다는데 이거 필수?요즘에는 숙제 뭐 많이 늘었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4] 클러스트 2022-12-03 16:47:29 필수까지는 아닌듯? 펼쳐보기▼ 몰루 2022-12-03 16:50:26 필수는 아닌게 좋네 카사 갓겜 펼쳐보기▼ 11123 2022-12-03 16:47:30 어디까지 되어있는지 모르겠는데 천천히 해도됨 t7 펼쳐보기▼ 몰루 2022-12-03 16:50:05 스토리는 끝까지 다 밀어서 뭐든간에 할 수 있는 정도에서 접은거같음.. 고이기전? 펼쳐보기▼ 애쉬그레이 2022-12-03 16:47:58 *수정됨 내가 느껴봤는디 인메는 필수급인듯 확 바뀜 숙제 늘은거는 없음 펼쳐보기▼ 몰루 2022-12-03 16:48:57 인메가 혹시 뭐 말하는건지 알려줄수있음? 펼쳐보기▼ 애쉬그레이 2022-12-03 16:51:25 레이드장비 펼쳐보기▼ 견로 2022-12-03 16:48:02 기존 메이즈나 허밍 초전도6t->7t 업글가능하고 브리트라 인히비터(레이드템)이런간 잠재 높게뜨면 사용가능 펼쳐보기▼ 견로 2022-12-03 16:48:43 본인이 건격 열시미하는거면 필수일수잇는데 그런거 아니면 아직 기존템으로 가능함 펼쳐보기▼ 견로 2022-12-03 16:50:26 https://arca.live/b/counterside/47809626 펼쳐보기▼ 몰루 2022-12-03 16:55:12 링크고마워 참고할게 펼쳐보기▼ 견로 2022-12-03 16:51:12 다른 7t템들은 디맨션이라고 고난이도 파밍템이라 아마 공략봐도 캐릭들 없으면 걍 깨는게 힘들거임 거긴 당장 필수급이다 하는정도는 아직 업으니까 알아만두고 난중에 천천히 파밍하셋 펼쳐보기▼ 몰루 2022-12-03 16:48:45 레이드가 기존에 그 월드맵 그거랑 다른거?? 디멘션은 좀 알아봐야겠네 펼쳐보기▼ 몰루 2022-12-03 16:50:48 알아보고 좀 패야겠다 땡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포 애들 죽으면 좀 슬플거 같음 [13] 미친십새끼 2022.12.03 259 1 헐 머임 주딱 바꼇네 [5] 촉수괴물이당 2022.12.03 128 -1 다들 핸드폰 30개있지? 펭귄국밥 2022.12.03 37 0 t-34 다봤다 촉수괴물이당 2022.12.03 31 0 철기수 외전편입하면 깔끔해보이는데 [8] 클러스트 2022.12.03 167 0 개발진들은 12월에 일못할만한데 네모네모 2022.12.03 67 0 스포 마왕특)안 죽음 쟈뎅블루 2022.12.03 155 0 ✋질문 아까 복귀 질문글 썼었는데 [7] 붕게붕게블로우 2022.12.03 95 0 존나 고민된다 [3] 솔라스 2022.12.03 85 0 근데 이제 뭐함? [2] 람네 2022.12.03 50 0 크리마스 스토리 설마 복각은 아니겠지? ngcn 2022.12.03 33 0 시발 여행와서 애플워치 액정 깨짐 ㅜㅜ XLife 2022.12.03 41 0 그 누구도 나를 욕하지 마라 [4] 미나링링 2022.12.03 101 0 12월에는 진짜 없뎃이겠네 [8] 클러스트 2022.12.03 205 0 소심발언) 아직 스토리 다 안봄 [10] 잉딩 2022.12.03 81 2 시즌3 넘어가면 북방합의체도 좀 나오려나 ㅇㅇㅇ 2022.12.03 50 0 스포 애는 뭔가 살거같다 [5] 미친십새끼 2022.12.03 195 0 ? 진짜 주딱 바껴있네 [3] 극한의가능충 2022.12.03 136 0 점수자판기 완 잉딩 2022.12.03 34 0 어 진짜 주딱 바뀌엿네 [6] 정식살감 2022.12.03 144 0 이거뭐부터 사야함? [9] ㅇㅇ 2022.12.03 88 0 스트레가 새로 추가된 담요 뭐사지 [5] 레시리아 2022.12.03 142 0 복귀유저 질문 있는데 [14] 몰루 2022.12.03 101 0 리세계 사서 시작할려고하는데 [8] ㅇㅇ 2022.12.03 149 0 사실이 아닙니다 [2] 미야 2022.12.03 80 0 스포 관리자는 뭔가 나중에 [11] 클러스트 2022.12.03 281 0 바보병신미리네 [2] 람네 2022.12.03 102 0 좀 쉬고오니 주딱이 바뀌어있네? [14] 사과맛유미나 2022.12.03 185 0 스포 스토리에서 퇴장하면 볼만할거 같은 캐 [10] 미친십새끼 2022.12.03 180 0 스포 10지 벌써부터 예상가네 [16] 클러스트 2022.12.03 266 1 월요일에 12월 미리보기 보여줄거라고 난 믿어 [5] 붉은돼지 2022.12.03 67 0 소신발언) 카사에 페도캐가 넘마늠 [6] 시루룬 2022.12.03 150 0 카페 스트레가 굿즈 새로 입고 됬네 [4] 모드니몽 2022.12.03 146 0 추워 [1] 여린 2022.12.03 48 0 모기가 나랑 섹스하고싶대 [4] 미나링링 2022.12.03 72 0 스포 스토리에서 슬슬 누구 하나 죽을때 댓음 [4] 견로 2022.12.03 153 0 스포 최후가 가장 기대되는 새끼 [16] 미친십새끼 2022.12.03 240 0 잘자콘닳아저,,,, [4] 미나링링 2022.12.03 46 0 오,, [6] 디셉션 2022.12.03 84 0 바멍루 치어리더 스킨 마렵네 [8] 클러스트 2022.12.03 163 1 나나하라 자매 합쳐서 각성 나오는거 아니냐 [4] 솔라스 2022.12.03 98 0 1557 미나링링 2022.12.03 38 0 따따따따따땃 [8] 잉딩 2022.12.03 75 0 치나츠 재무장도 같이 나오는건가? [3] 모드니몽 2022.12.03 8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3 16: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