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셰나가 정곡을 찔렀었구나. 니가 따르는 새끼는 관남충 새끼고 버려진 놈들은 쌔고 쌨다고.


류드밀라가 "내 상관은 그럴 분이 아니다. 언행에 주의하도록." 하는게 왤케 짠하냐.


적어도 관남충은 버려진 형제들이 암약하고 있는걸 알고 있었을 것 같은데.


펠릭스가 본격적으로 등장하고나서 메이즈 전대나 이수연 등 구 관리국 생존자들이 어떻게 반응할지가 궁금하네. 메인스토리 마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