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보통 편성에 각성 몇개까지 넣음? 붕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00 작성일 2022-12-04 20:51:52 https://arca.live/b/counterside/64516625 코스트 높아서 많이는 못넣을것같은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나도줘 2022-12-04 20:53:39 1개~2개정도 넣는 편이고 코스트수급 여유 잇을땐 3개까진 넣는듯 펼쳐보기▼ 붕비 2022-12-04 20:58:04 그럼 각성 많으면 좋은 이유가 컨텐츠마다 다른거 써서임? 펼쳐보기▼ 나도줘 2022-12-04 20:59:08 예아 컨텐츠에 따라 대체하기 힘든 캐릭도 종종 잇음 펼쳐보기▼ 붕비 2022-12-04 21:02:04 ㅇㅎ..미니스트라는 대체불가 캐릭임? 지금 제이크랑 각호 있는데 미니 챙길지 말지 고민되네 뭔가 ㅈㄴ갖고싶긴한데 펼쳐보기▼ ㅇㅇ 2022-12-04 21:05:04 고난이도 pve에서 상당히 좋음. 근데 없다고 뭐 못하고 그런건 없음. 특히 넌 각제도 있으니까 왠만한건 각제 응디만 믿고 밀수있음. 펼쳐보기▼ 나도줘 2022-12-04 21:05:35 미니는 특수기 딜 존나쎔+생존기있음+각종디버프 때문에 평가가 좋은 캐릭인데 완전히 대체하긴 힘들긴 해도 요즘엔 없다고 컨텐츠들이 졷나 힘들어지냐면 그것도 아니라는 평가가 많은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 팬드 소영 밴이라고? 세슘중독 2022.12.04 74 0 건틀렛 와 이거 무냐 [1] 한설아 2022.12.04 102 0 하림이는 팬티같은거 필요없대 [2] 양하림 2022.12.04 132 0 지부 다이브 많이 돌리는 편임? [4] Antizero 2022.12.04 108 0 얼리버드 출근 [2] purple 2022.12.04 50 0 고민된다 [1] 누군지묻지마 2022.12.04 45 0 건틀렛 첫주라 그런가 굉장히 혼란하다. [1] 니우 2022.12.04 102 0 아빠! 홀로그램에는 성감대가 없어! [4] 양하림 2022.12.04 164 0 ✋질문 2월쯤 이관할때 Pipin 2022.12.04 60 0 새벽 날치기 순위권 [2] flawless 2022.12.04 91 0 이번주 나이엘 쓸수있을거같음? [16] ㅇㅇ (218.158) 2022.12.04 193 0 오늘같은 날씨엔 [2] 보르챠 2022.12.04 54 0 건틀렛 건틀렛의 왕 [3] 시그모모 2022.12.04 139 0 골은 보통 체력 4개 가냐 [1] fjwio2 2022.12.04 78 0 딸내미랑 바다여행 가고싶네... [5] 나도줘 2022.12.04 113 0 진짜 죽기전에 바니걸 스카이 보고싶다 [8] ㅇㄱㅇ 2022.12.04 108 0 아침부터 풍년이네 [2] 메카덱에다살덩이좀넣지마 2022.12.04 103 0 이제 피시클라 다시받아야댐? [1] Herstal 2022.12.04 97 0 레이드머냐 왜케쌔짐 [1] 만약우리가통속의뇌라면 2022.12.04 102 0 건틀렛 뭐야 왜 3명밖에 없어요 [5] 당끼사장님 2022.12.04 137 0 ✋질문 모의작전권 다 사라고 해서 사긴 했는데.. [1] 베지밀생산소 2022.12.04 117 0 스비 이새끼들 왜 활동서약 패키지 안팜? [3] kzm 2022.12.04 109 0 그림자전당 존나귀찮앗는데 노템오토만들어둬서다행이다 알파버지니스 2022.12.04 85 0 보통 편성에 각성 몇개까지 넣음? [6] 붕비 2022.12.04 200 0 건틀렛플랜 이거 비기너스플랜 깨면 나오는거엿노 나도줘 2022.12.04 65 0 주시영재무장기원786일째 [2] 나도줘 2022.12.04 64 0 건틀렛매칭이안잡히네좆망겜이네 [4] 나도줘 2022.12.04 81 0 솔직히 뷰깡도 이젠 우선순위 내려가지 않았나 [2] ㅇㅇ 2022.12.04 133 0 아니 시발 [20] Fractal 2022.12.04 1224 36 ✋질문 아니 나 너무 궁금한게 있음 [5] K방역 2022.12.04 106 0 미션 클리어 [2] 늒네 2022.12.04 63 0 각지나 밴당하고 얻어서 못써봤는데 어떻게 쓰는 애임? [4] 니우 2022.12.04 120 0 헉 [3] 나도줘 2022.12.04 77 0 스튜디오 비사이드!!!!!!!!! [4] 알파버지니스 2022.12.04 159 0 업고모 괜찮은대...? [2] 루나티나 2022.12.04 94 0 집 인터넷 계속 끊기네 나도줘 2022.12.04 39 0 테스크포스미션 질문 [2] 코하루닌닌 2022.12.04 99 0 10정도에 리세계사서 박아야지 [3] 황혼꽃 2022.12.04 132 0 보통 꼴리는거 박는게 맞긴함 [1] 아헹 2022.12.04 117 0 사전예약 쿠폰에 각성선택권 머ㅓ 들어있음? [2] 푸하하1972 2022.12.04 221 0 엣지러너 노래 중독성 좆되네... [8] 나도줘 2022.12.04 129 0 로비 [1] 날개반지 2022.12.04 76 0 나도 이제 닥등이 오우너 [6] 시루룬 2022.12.04 166 0 아니 근데 진짜로 코하루닌닌 2022.12.04 68 0 나 1000일 퀘 깰수있냐? [10] 코하루닌닌 2022.12.04 15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4 21:3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