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피해감쇄효과가 머임 능지박살15분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44 작성일 2022-12-06 23:46:01 https://arca.live/b/counterside/64674248 나 있을땐 이런단어 없었는데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Zorldz 2022-12-06 23:46:32 피해를 감쇄한다는거임 펼쳐보기▼ 능지박살15분전 2022-12-06 23:47:17 최피제 같은건 아니고 걍 단어그대로 1000들어오는데 15프로 피감이면 850이란거지? 펼쳐보기▼ Zorldz 2022-12-06 23:47:35 *수정됨 그런거같음 펼쳐보기▼ ㅇㅇ 2022-12-06 23:48:02 https://forum.nexon.com/counterside/board_view?board=270&thread=1824994 1군, 2군으로 나뉘어 있어서 2군 방어 능력치에 해당되는 능력치임 개편 전에는 피해 감소였음 forum.nexon.com [개발자노트 39편] 전투 공식 및 일부 능력치 개편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사장님. 개발자노트 39편을 전해드립니다. 개발자노트 39편에서는 업데이트 예정인 전투 공식 및 일부 능력치 개편에 대해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카운터사이드 개발 PD 박상연입니다. 이번 개발자 노트에서는 전투 공식과 일부 능력치 개편, 건틀렛에서의 안전지대 규칙 조정에 대해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1. 전투 공식 개편 전투 피해량은 공격자와 방어자의 각 능력치를 대입한 복잡한 계산 공식을 통해 산출됩니다. 그리고 각 능력치가 공식의 어느 위치에 있는지, 1군, 2군으로 나뉘어 있어서 2군 방어 능력치에 해당되는 능력치임 개편 전에는 피해 감소였음 펼쳐보기▼ ㅇㅇ 2022-12-06 23:49:11 1군은 그냥 원래 알던 방어 옵션들이고 2군은 여러가지 흝어져 있던 옵션들 하나로 묶은 능력치들임 특수기 피해 증폭, 궁극기 피해 증폭, 피해 증폭 등등 펼쳐보기▼ 능지박살15분전 2022-12-06 23:49:55 아 ㅇㅋㅇ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주시영 상향좀 [2] 엘빅이 2022.12.07 43 0 솔직히 카챈보고 페미되면 할말없음 [8] ㅇㅇ 2022.12.07 125 0 밀넘약 ㅇㅇ 2022.12.07 28 0 카사 스트리머 말고 [1] 하루일 2022.12.07 66 0 스포 근데 람다<<<생각해보니 존나 웃기농 [11] 개솔꾼 2022.12.07 226 0 밸패 누구 손보려나 [13] 클러스트 2022.12.07 148 0 짱깨린 완성햇다 [2] 젤다 2022.12.07 52 0 내 최애 카우사이 스트리머 [12] 꼬리를문뱀 2022.12.07 151 0 본인 카생 비틱거리 있읆 [6] 개솔꾼 2022.12.07 65 0 건포상점 많이 바꼈길래 건 가봤더니 [2] 성수동풋살장터줏대감세이콘 2022.12.07 80 0 야가다는 ㄹㅇ 단가로 장난질 씹오지네 [2] 개솔꾼 2022.12.07 87 0 융합핵 소모량 감소 기원 5일차 [1] Midnight 2022.12.07 63 0 스포 근데 학회에는 [21] 클러스트 2022.12.07 255 1 카우사이가 스토리 좋긴 하나부다 [28] 염산맛사탕 2022.12.06 276 0 건틀렛 모든 것이 수녀님의 뜻이랍니다 [7] 항모애호가 2022.12.06 125 0 지금 시작하기 vs 이사갈떄까지 기다렸다 하기 [4] 마요참치 2022.12.06 94 1 얼리버드~~~ [2] Midnight 2022.12.06 70 0 나도 비틱하고 싶은데 [2] 플레티넘 2022.12.06 64 0 다인이 젖통 [2] 구룡성채 2022.12.06 116 4 이번격전완전쉽내개꿇,, [2] 뚀미맘 2022.12.06 99 0 6시엔 쓰는것보다 레인저 6마리 지부장 쓰는게 시간 더 단축되는데 [4] 포핀파티 2022.12.06 144 0 근데 생각해보면 2월 각성은 1q2w3 2022.12.06 51 0 피해감쇄효과가 머임 [6] 능지박살15분전 2022.12.06 144 0 이게 어떻게 남캐야 [38] 양하림 2022.12.06 2384 37 카운터사이드 앞으로의 일정 스포 엘빅이 2022.12.06 76 4 건틀렛 건은 이외로 1탱으로 굴러간다 [16] 마타없는솔저 2022.12.06 167 0 제이크 ts가져옴 [6]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254 2 일어나라 잠탱이들아 [33] 제이크 2022.12.06 217 0 아 머임 각자리아 등장은 그냥 설레발이었음? [2] ㅇㅇ 2022.12.06 108 0 졸류... 구마고 2022.12.06 29 0 . 구마고 2022.12.06 34 0 야 고모링.. [1] 람네 2022.12.06 82 2 오늘 체인소맨이 그렇게 잘 나왔다는데 [1] 꿍차차 2022.12.06 153 0 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거지 [1] 주블 2022.12.06 130 1 상했다vs농ㅋㅋ [13] 개솔꾼 2022.12.06 157 -1 얼리버드기상!!! [4] 찌리찌리 2022.12.06 50 0 아침부터 깡통비틱을 보네 [3] lllBoomerlll 2022.12.06 102 0 확실히 추워지니까 수분섭취량이 줄어든듯 [2] 보르챠 2022.12.06 67 0 메이즈 크라운이 다캐면 원래 하나남나? [4] 크레용 2022.12.06 72 0 이지수가 두명이면? [8] 개솔꾼 2022.12.06 103 0 코핀 신곡 Betrays like Dog Dick De ㅇㅇ 2022.12.06 46 0 다들 파라과이 농부 아니었슮....?? [3] 폴리네시아 2022.12.06 83 0 지수 패키지 살까? [1] 겨울동화샤오린 2022.12.06 59 0 각성 다모았다 드디어 [8] 크레용 2022.12.06 153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2-07 00: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