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이벤 하드 1-1 질문 테트라쨔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84 작성일 2022-12-07 00:20:35 https://arca.live/b/counterside/64675434 철수 이벤 하드 1-1 이거 각제랑 레인저 7명 100렙 찍고 대려가면 3별 받을수 있음?시발 하드 3-3도 몸비틀어 3별 받았는데 1-1이 젤 어렵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ㅇㅁㅇ 2022-12-07 00:47:22 하드 3이 3별이 되는데 1이 안됨? 적 보스가 디펜더니까 탱커 세우고 레인저 위주로 가져가는거 추천함 함선 초기렙이 너무 낮으면 케릭 빨리 안뽑히니까 그거 주의하고 딜러로 가져갈 레인저는 2코나 3코라인으로 가져가는게 좋을거임 구관총이나 가은 카일웡 로자리아 이런애들 추천하고 맨 마지막 7번 8번 자리에 일반 신지아랑 일반서윤 버퍼로 넣어주면 좀더 딜 잘 뽑아낼거 펼쳐보기▼ 테트라쨔응 2022-12-07 00:47:52 rtrt 펼쳐보기▼ ㅇㅁㅇ 2022-12-07 00:48:24 그리고 방깎 케릭 중간에 넣어주면 좋음 치후유나 타라스크 추천함 펼쳐보기▼ 테트라쨔응 2022-12-07 00:49:14 *수정됨 레인져 키운게 별로 없고 신지아 없음.. 각제 레인져2 치후유 레인져3 서윤 이정도 키우면 가능하겠음? 펼쳐보기▼ ㅇㅁㅇ 2022-12-07 00:50:47 힐러는 각제 버티는거 보면서 위치 조정해서 넣고 궁에 아군 공뻥 달려있는 에블린이나 양하림 같은 애들 넣어주면 됨 위에 알려준 케릭 예시로는 제이크 구관총 에블린 가은 치후유 또는 타라스크 양하림 신지아 서윤 이런식으로 갈듯 오퍼는 김하나 써서 코스트 수급 받을거고 함선은 레벨작 잘된거 아무거나 펼쳐보기▼ 테트라쨔응 2022-12-07 00:52:49 뉴비라..오퍼도 없음 .ㅠㅠ 펼쳐보기▼ ㅇㅁㅇ 2022-12-07 00:54:17 오퍼는 가챠 좀 돌리면 모이는 태스크플래닛 포인트로 교환해도 되고 pve 기준으로는 우선적으로 김하나 한개만 있으면 됨 근데 케릭육성이나 함선 장비가 더 중요해서 없으면 일단 비워놓고 진행해도 3별 따는데는 문제 없음 펼쳐보기▼ 테트라쨔응 2022-12-07 00:55:22 ㄱㅅㄱ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개 꼴리는 닥등이짤 [9] 개솔꾼 2022.12.07 484 0 할게 너무 없어서 [5] 엘빅이 2022.12.07 54 0 2시간25분뒤에응원해주세요 [15] 디셉션 2022.12.07 114 0 컨트롤라인이 이제 컷씬 전문으로 그리나 [1] 보르챠 2022.12.07 110 0 스포 마앟님 각성 전vs후 [7] 개솔꾼 2022.12.07 211 0 건틀렛 파이어펀치 성능 확실하넼ㅋㅋ [5] ㅇㅇ 2022.12.07 191 0 귀여워진 지식이로 자기위로하는 레지나 [2] 하루일 2022.12.07 89 0 하림이 능력도 조금 섬뜩하달가 [9] 클러스트 2022.12.07 159 0 이광고대채머읾,,, [7] 유즈 2022.12.07 132 1 외전 안밀고 9.5지 밀어서 망했어 [2] 수능참쉽죠 2022.12.07 81 0 건틀렛은.. [1] ㅇㅇ 2022.12.07 41 0 이 짤 커엽게 잘 그림 ㄹㅇ [10] 개솔꾼 2022.12.07 154 1 며칠지난글에댓글달리는거좀무섭네 [19] 디셉션 2022.12.07 129 1 꾀꼬리 문학 실사판 [5] 하루일 2022.12.07 121 4 오늘 보강인줄 알고갔는데 [6] 클러스트 2022.12.07 115 0 스포 . [4] 클러스트 2022.12.07 218 0 솔직히 고모 순수힘으론 하림이도 겨우 이길 듨 [3] 개솔꾼 2022.12.07 88 1 "미안해 고모...... 급하게 한 발만 빼줄 수 있을까?" [8] 알파버지니스 2022.12.07 158 0 건틀렛 확실히 유입이 있긴 한듯 [26] 클러스트 2022.12.07 274 0 고모 성능이 약한건 고증이지 [6] 하루일 2022.12.07 92 0 ✋질문 이벤 하드 1-1 질문 [8] 테트라쨔응 2022.12.07 84 0 업고모라 건에서 좀 써봤는데 [6] ㅇㅇ 2022.12.07 71 0 각후유 왤캐 블리치 나올 것 같냐 [10] 개솔꾼 2022.12.07 138 0 시즌초라 그런가 클러스트 2022.12.07 62 0 이거 상상친구가 아니라 ㅋㅋㅋㅋㅋㅋ [3] ㅇㅇ 2022.12.07 176 3 업하니까 생각난건데 [7] 클러스트 2022.12.07 165 1 짤녀들은 ㄹㅇ 허접뷰지일 것 같음 [2] 개솔꾼 2022.12.07 104 1 ㄹㅇ 시영이 떡상각 개쎄게 잡힘 [6] 엘빅이 2022.12.07 120 -2 공략 모더레이터a 35% [4] 뚀미맘 2022.12.07 1013 11 진짜 알렉스랑 SEX하고 싶다 [2] kzm 2022.12.07 74 0 이번주 건 돌리면서 드는 생각 [5] 항모애호가 2022.12.07 46 0 주시영vs주시올드 ㅋㅋㅋㅋㅋㅋ [8] 개솔꾼 2022.12.07 55 -1 주시영 상향좀 [2] 엘빅이 2022.12.07 42 0 솔직히 카챈보고 페미되면 할말없음 [8] ㅇㅇ 2022.12.07 125 0 밀넘약 ㅇㅇ 2022.12.07 28 0 카사 스트리머 말고 [1] 하루일 2022.12.07 66 0 스포 근데 람다<<<생각해보니 존나 웃기농 [11] 개솔꾼 2022.12.07 226 0 밸패 누구 손보려나 [13] 클러스트 2022.12.07 148 0 짱깨린 완성햇다 [2] 젤다 2022.12.07 51 0 내 최애 카우사이 스트리머 [12] 꼬리를문뱀 2022.12.07 151 0 본인 카생 비틱거리 있읆 [6] 개솔꾼 2022.12.07 65 0 건포상점 많이 바꼈길래 건 가봤더니 [2] 성수동풋살장터줏대감세이콘 2022.12.07 8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7 00:3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