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디자인은 괜찮읆 설정도 잘만 풀어낸다면

재미 있을듯

그런데 좀 그런게


스킬이펙트는 화려한데 스킬이펙트랑 같이 

움직이는 캐릭터의 움직임은 이펙트만큼 화려하지

않음


설정은 재미있을것 같은데 그거 풀어내는

방식?이 이상함 아니 방식은 괜찮은데

뭐냐....예를 들면 이런식임

"으아닛 이게 뭐지?"

"아아...그것은 oo이라는 거다"

과장좀 보태서 이런 느낌읾..