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것들로만 채웠는뎅
코스트 수급할려고 시그마 넣었는데 빼도됑??
넣을게 없성
각우는 스커덱에 넣을려공..
각그마가 카렌보다 더 좋긴한데 덱에 시그마 2개 있으면 좀 그래서 ㅋㅋ
근데 이제 비행기 (야누스) 퇴물아냐?? 아직 쓸만한가

좋아하는것들로만 채웠는뎅
코스트 수급할려고 시그마 넣었는데 빼도됑??
넣을게 없성
각우는 스커덱에 넣을려공..
각그마가 카렌보다 더 좋긴한데 덱에 시그마 2개 있으면 좀 그래서 ㅋㅋ
근데 이제 비행기 (야누스) 퇴물아냐?? 아직 쓸만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