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밴 리뱃 쓰는건 별로인가요? 닉넴이안떠올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97 작성일 2022-12-08 00:25:53 https://arca.live/b/counterside/64758496 기본자체가 워낙 사기같아서 3코해도 얘는 이득같아보이는데아닌가요?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항모애호가 2022-12-08 00:26:28 3코면 밀리아라서 펼쳐보기▼ 닉넴이안떠올라 2022-12-08 00:26:50 밀리아 없는 기준은 어떤가요 펼쳐보기▼ 항모애호가 2022-12-08 00:29:25 내가 밀리아 없긴한데 재리벳이 2코에 그 딜이니까 고밸류인거지 3코에 능력치 까이면 굳이 쓸캐릭터는아님 애당초 이번주는 전열에 라파엘라던지거나 나이엘 날아오고 후열에서 각성딜러 나오는 메타여서 재리벳이 활약을 못함 굳이 3코레인저 쓰려면 차라리 재소림 쓰는게 나음 펼쳐보기▼ 닉넴이안떠올라 2022-12-08 00:49:22 아하 조언 감사합니다 펼쳐보기▼ 제이크 2022-12-08 00:26:31 시너지 잘 맞는 덱이면 써도 될 거 같음 펼쳐보기▼ 제이크 2022-12-08 00:26:51 밴 먹으면 스탯 까이는 거 때문에 밴캐릭 쓰기가 좀 애매해짐 펼쳐보기▼ 닉넴이안떠올라 2022-12-08 00:27:37 아..밴 당할시 능치하락이구나 첨 알앗네요 헐 펼쳐보기▼ 닉넴이안떠올라 2022-12-08 00:27:02 나쁘진 않군요 펼쳐보기▼ qpqp 2022-12-08 01:31:46 1밴이면 공속 10퍼 감소가 생각보다 크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퇴근 시켜주셂 [2] ㅇㅇdb 2022.12.08 42 0 건틀렛 올각성 ㄷㄷ [3] ㅇㅇ 2022.12.08 144 0 폰케이스 새걸로 바꾸니까 좋긴한데 [2] 극한의가능충 2022.12.08 50 0 던파하고 메이플 콜라하나 보네 [11] 카늒네 2022.12.08 185 0 애미뒤진새끼 [10] 뿝뿌룽 2022.12.08 131 0 이거 레이드는 공유해놓고 안쳐도 되는거야? [2] sisley 2022.12.08 70 0 ✋질문 로자리아는 안뽑아도되지? [6] 치킨 2022.12.08 126 0 얼리버드 기상 카늒네 2022.12.08 25 0 그래가지고 이거 혼자서 다먹기 ㄱㄴ? [8] 개솔꾼 2022.12.08 134 0 ✋질문 레비아 뽑아둬야함? [7] 웰치스민트초코맛 2022.12.08 168 0 아 씨발 [6] 치킨 2022.12.08 82 0 담 풀융합은 루나로 할까 [2] 늒네 2022.12.08 99 0 주시윤 제발 재무장 나왔읆 좋겠다 [9] 아내 2022.12.08 186 -1 뉴비 격전지 포기.. [1] 테트라쨔응 2022.12.08 71 0 크아악 가은아 [3] 양하림 2022.12.08 194 1 구인/구직 복귀 뉴비 협력사 구해요 [1] sisley 2022.12.08 51 0 스킨 2개이상 잇는 캐릭중에 올스킨인 캐릭 세어볾,,,,,, [1] 나도줘 2022.12.08 94 0 개운데이 [14] 라아슈아 2022.12.08 855 38 양심고백 할뻔 햇는데 [12] 엘빅이 2022.12.08 129 0 아빠 우리 게임은 언제해?? [3] 꿍차차 2022.12.08 142 2 그런데 버튜버 저거 보라색 [3] 꼬리를문뱀 2022.12.08 120 0 마망의 조건 [5] 람네 2022.12.08 118 0 암중 루미단은 없는건가.. [4] 꼬리를문뱀 2022.12.08 85 0 1밴 리뱃 쓰는건 별로인가요? [9] 닉넴이안떠올라 2022.12.08 97 0 시그마 순애 [2] 꿍차차 2022.12.08 71 0 제이크 vs ㅇㅇ 2022.12.08 50 0 스카이는 슬렌더인가 마망인가 [10] 늒네 2022.12.08 131 0 "아빠미워!" [7] 로하림 2022.12.08 146 0 건틀렛 각등이 특 [5] 항모애호가 2022.12.08 111 0 공지보니 중복ssr은 110렙 찍을때 쓰는게 아니고 110렙은 융합핵? 이걸로만 해야되네? [4] sisley 2022.12.08 116 0 진짜 할배 다 됐네 [11] 토사구팽 2022.12.08 147 1 하림이 애미는 언제나옴 [1] 엘빅이 2022.12.08 36 0 개운데이 vs 고양이웃는데이 ㅋㅋㅋㅋㅋㅋㅋ 람네 2022.12.08 28 0 에브리데이가 유빈데이다 이기야 [6] 아내 2022.12.08 90 -5 오늘이 MIYA Day라는게 사실인가요? [2] 단또베기 2022.12.08 81 0 시발 [2] 뿝뿌룽 2022.12.08 42 0 소림이 무슨스킨 낄가 [6] 나도줘 2022.12.08 72 0 가은데이 슬슬 지루한데 [1] 금은동태 2022.12.08 79 0 모두 가은한 하루 되세요 [4] 이응이응유동 2022.12.08 44 0 건틀렛 마타솔져는 신이다... [3] Lacia 2022.12.08 120 0 갓경은 최고의 악세서리이다 [3] 단또베기 2022.12.08 97 1 이 게임 존나 무시했었는데 [10] 님얼굴비매너 2022.12.08 240 2 이번달 목표 레이드 4만점찍기 pakxkwhbm 2022.12.08 31 0 진자존나기엽네 [2] 나도줘 2022.12.08 78 0 카사 다했다 [2] 꿍차차 2022.12.08 7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2-12-08 00:4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