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곤란...
저번에 서울에 일있어서 머그컵 재고 물어보니까 다팔렸다고 해서 슬퍼하며 내려왔는데
이번에 외주있어서 다시 서울들린김에 재고 있는거 해서 아침클 함 역세권 카페였내 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앉아있는데 여러번 와본사람인가 신제품 생겼다고 먹어봐야지 하더라 부럽네 ㅠㅠ


사진 곤란...
저번에 서울에 일있어서 머그컵 재고 물어보니까 다팔렸다고 해서 슬퍼하며 내려왔는데
이번에 외주있어서 다시 서울들린김에 재고 있는거 해서 아침클 함 역세권 카페였내 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앉아있는데 여러번 와본사람인가 신제품 생겼다고 먹어봐야지 하더라 부럽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