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곤란... 


저번에 서울에 일있어서 머그컵 재고 물어보니까 다팔렸다고 해서 슬퍼하며 내려왔는데

이번에 외주있어서 다시 서울들린김에 재고 있는거 해서 아침클 함 역세권 카페였내 ㅋㅋㅋㅋㅋㅋㅋ 


주문하고 앉아있는데 여러번 와본사람인가 신제품 생겼다고 먹어봐야지 하더라 부럽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