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핸드폰 s22로 바꾸는건 에바지? 서다빜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8 조회수 152 작성일 2022-12-08 01:51:32 https://arca.live/b/counterside/64762103 추천 할 만 함거 없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8] 나비꽃 2022-12-08 01:53:28 s22가 많이 안좋단 썰이 있음 펼쳐보기▼ 서다빜무 2022-12-08 01:53:37 추천해줘 펼쳐보기▼ 나비꽃 2022-12-08 01:55:09 나도 폰알못긴한데 올해중순 찾아본거로는 s22 평 안좋은데 s22+ 는 평 좋아서 s22+로 샀음 실제로 만족스럽고 펼쳐보기▼ 서다빜무 2022-12-08 01:55:28 중간 단계지? 펼쳐보기▼ 나비꽃 2022-12-08 01:56:23 중간단계? 펼쳐보기▼ Outlook 2022-12-08 01:55:24 너가 지금 뭐쓰는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두달정도뒤면 23 나올거고 아니면 폴드4도 괜찮 ios거부감없으면 14프로도 ㄱㅊ 펼쳐보기▼ 서다빜무 2022-12-08 01:55:42 내 폰 lg g8임. 쓴지 4년 정도 됨 펼쳐보기▼ Outlook 2022-12-08 01:56:23 그럼 23존버나 폴드4정도가 제일 나을듯 23출시 3달도 안남았을걸 펼쳐보기▼ 디셉션 2022-12-08 01:55:30 *수정됨 22u난쓰는데 고사양폰겜아니면 발열그렇게안심함 근데 굳이 지금시점에 폰바꾸긴좀그런듯 내년에 23나올떄 바꾸는게 이상적인거같은디 플래그십 안갈거면 몰라도 펼쳐보기▼ 서다빜무 2022-12-08 01:55:54 유나사랑해 2022-12-08 01:56:14 그냥 기다렷다 s23가셈 펼쳐보기▼ 서다빜무 2022-12-08 01:57:25 sisley 2022-12-08 01:57:48 s23 펼쳐보기▼ 서다빜무 2022-12-08 01:59:27 환구 2022-12-08 01:58:42 삼성은가성비로쓸거면 ㄱㅊ낫배드 자기가성능충이다 그러면아이폰 펼쳐보기▼ 서다빜무 2022-12-08 01:59:22 rtrt 펼쳐보기▼ 나는빡빡이다 2022-12-08 02:14:32 살거면 울트라 사라 노말 절대 사지말고 펼쳐보기▼ ㅇㅇ 2022-12-08 02:25:54 s22 걍 사서썼는데 평에비해 나쁘지않던데 할인도 꽤해주고 근데 더버틸생각잇으면 23사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나정도면 카86아님 [12] 이디스애호해 2022.12.08 139 3 흚흚.. [3] 콘싸개 2022.12.08 111 1 솔직히 개은이가 뭐가 좋은지 몰루겠음 [5] 레비앙 2022.12.08 91 -1 헉! 오늘이 그날이었구나 ㄷㄷ [1] ㅇㅇ (119.75) 2022.12.08 56 3 않이 물어본건데 비추 줆;; [1] 개솔꾼 2022.12.08 49 2 점심 추천바듬 [17] 하루일 2022.12.08 150 0 귀여운 똥강아지 [4] CENA 2022.12.08 94 2 켈러 성능 머읾? [4] coouddo 2022.12.08 46 0 뿜뿌미랑 레일리는 이름만 들어도 웃김,,,,, [3] Maxwim 2022.12.08 101 0 우리 어무이 핸드폰 인터넷으로 구할려 하신다.. [6] 서다빜무 2022.12.08 112 1 3주년 스킨은 하트베리 [1] 꿍차차 2022.12.08 76 0 궁금한게 잇움 [6] 루나티나 2022.12.08 74 0 ✋질문 카렌이랑 를르슈 템 뭐끼나요? [2] 브뤼셀 2022.12.08 138 0 지금 카86이면 대적자 몇개임? [4] 씨에스 2022.12.08 80 0 헉 머야 카챈이였네 59XZa 2022.12.08 67 0 완장 자냐?? [2] 개솔꾼 2022.12.08 74 1 봇치더락 재밋냐 [6] anyspay 2022.12.08 176 0 샤오린은 못 웃는 개그 [24] guhuhu 2022.12.08 1666 81 근데 이건 ㄹㅇ 보물이넿,,,,, [3] 로자리아오너 2022.12.08 158 3 솔직해 가으니랑 오르카는 [4] 촤드 2022.12.08 72 1 초울트라갓갬소게졸요 [5] 요포포이 2022.12.08 49 0 근데 중꺾마 개빨리 뒤지네 [6] 개솔꾼 2022.12.08 112 0 핸드폰 s22로 바꾸는건 에바지? [18] 서다빜무 2022.12.08 152 0 쫑긋 쫑긋 [8] 양한솔 2022.12.08 83 0 다음 재무장 추천좀 [2] 레비앙 2022.12.08 58 0 데프트는 방송국 놈들이 밉다 로자리아오너 2022.12.08 88 1 카우사이는 빅젖캐를 풀어라 개솔꾼 2022.12.08 63 1 솔직히 99렙 이하는 뉴비임 [4] 폴리네시아 2022.12.08 71 0 그래도 개운이 보지 열어서 좀 따뜻하네 ㅇㅇ 2022.12.08 50 1 눈치… [24] purple 2022.12.08 124 5 여기서 선언한다 서다빜무 2022.12.08 24 0 아니 홍차년 스킨껴도 날개 안없어지네 ㅋㅋ [6] Xksue 2022.12.08 100 0 던모 콜라보하네 [6] 59XZa 2022.12.08 170 0 카챈 단톡방 예전엔 있었음 [16] 서다빜무 2022.12.08 155 5 냉혹한 지옥의 세계....jpg [4] 꿀때지 2022.12.08 174 2 울안너 조각 댕시 오또케인거 선넘네 ㅋㅋ Xksue 2022.12.08 64 1 우한링 보지 [6] 개솔꾼 2022.12.08 93 0 매카노할 게임이 없다 [1] Fractal 2022.12.08 35 0 가은트레토--? 마카세로--! 센세--! [14] 라파엘라 2022.12.08 140 3 . [3] 극한의가능충 2022.12.08 60 0 생각보다 영상보는게 젊은층이 많넹 [6] 사과맛유미나 2022.12.08 137 1 죽여주마 세실리아 신 [5] 꿍차차 2022.12.08 125 1 스포 키잡 순애 [2] 개솔꾼 2022.12.08 13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2-12-08 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