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막 신작게임이랍시고 나오는거 보면
NFT니 P2E니 해서 게임같지도 않은거 만들어내는데
게임은 그냥 게임으로써 만족해야한다고 봄.. 괜히 게임에 코인 묻히지마..
막 카사2에 이터니움 캐서 관리국 코인으로 전환해서 매매하고 이런거 나오면 목매달고 자살할거임

요즘 막 신작게임이랍시고 나오는거 보면
NFT니 P2E니 해서 게임같지도 않은거 만들어내는데
게임은 그냥 게임으로써 만족해야한다고 봄.. 괜히 게임에 코인 묻히지마..
막 카사2에 이터니움 캐서 관리국 코인으로 전환해서 매매하고 이런거 나오면 목매달고 자살할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