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유미 처럼 꼴리는 캐릭 나왔으면...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여자 카운터 디펜더가 적어서 좀 불만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606
작성일
댓글
[4]
ㅇㅇ
ㅇㅇ
ㅇㅇ
카붐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스퀘데같은거 중복한돌해도 됨?
[5]
87
0
저새끼들 차단 안됨?
[2]
159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스캇물이 올라올줄은 상상도 못했네 ㄴㅇㄱ
137
0
귀여운 짤이나 보고 가셈
[2]
116
0
스캇충 새끼들은 지들이 다 보고 올리는거일텐데
[1]
134
0
대가리 초전박살난 대깨카가 안 산 스킨이 있다?
[5]
155
0
완장 로테이션이 어떻게 되어있길래 자꾸 공백이 생기냐
65
0
유동글 짤은 미리보기로 먼저봄 ㅋㅋ
[4]
161
0
살려줘 완장새끼들아 아ㅋㅋ
[2]
168
0
근데 인간캐만 키우면 게임하기 빡셈?
[8]
127
0
기밀채용 한정 패키지 효율어떰?
[2]
146
0
로자리아 관리자에게
301
0
인겜 평가는 믿으면 안됨
[1]
109
0
카사 복귀했다
[4]
114
0
이런 유닛평가 같은거 보면서 해두되냐
[8]
266
0
협력사모집
이틀전에 시작한 뉴비가 주인님을 구해요
[7]
131
0
라이언 페리어는 왜 이렇게 정이 안가지?
[6]
147
0
조언받아서 소대짜본레후
[7]
113
0
위잉 치킨
[4]
87
0
원래 문의 답변해주는 시간 오래걸림?
[5]
90
0
뉴비 꼬접 7초전
[20]
274
0
뭔가 게임이 재밌긴 한데
[6]
172
0
진짜 내가 카사왜접었나 싶다
[7]
189
1
여자 카운터 디펜더가 적어서 좀 불만임
[4]
1606
0
이 덱 너무 욕심일까
[8]
162
0
얘 이름 뭐임
[11]
374
1
여름 이벤트 3주차 하드100렙 덱 어케 돌리냐
[3]
111
0
콘스탄틴 어떠냐?
[3]
120
0
지금 퍼주는 카사 축제 맞음??
[2]
150
1
앱스토어 카사 순위 많이 오른거 맞지??
[2]
166
0
창작
에델 러프
[9]
1151
17
키울만한 솔져 추천좀
[12]
178
0
이제 좀 게임같네ㅋㅋㅋ
[5]
216
1
카린윙 이 씨발련아
[14]
257
1
테스크포인트 어캐씀?
[4]
102
0
마리아 젊었을때 스킨 언제나오노?
[1]
79
0
에델 미친년 수영복 터치 왜케 야함?
[4]
167
0
레이드 지원요청 각성애들만 지원해야댐?
[4]
211
0
협력사모집
앞뒤가 똑같은 전화번호
[1]
200
0
떡감 3대장..
[6]
2329
0
맨날 sd캐릭 붕쯔대는거 보다가 이겜 보니까 존나 신세계긴 하다 ㅋㅋㅋㅋ
[6]
174
0
협력사모집
5일차 뉴비 협력사구함!
[2]
91
0
본인 메카랑 카페왔음
[10]
213
0
이거 글쓰기 임시저장같은거 없나
[5]
110
0
✋질문
질무있음
[9]
19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