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태야.....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근데 금태가 어그로를 얼마나 잘끌었으면 이렇게 뜨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45
작성일
댓글
[2]
꿀때지
힐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내가 파이어펀치가 될게
[6]
199
1
건 상점 지금부터 하면 장비부터 터는게 좋겠지?
[6]
90
0
근데 시발 아직도 역삼동 주민회 맴버가 안뜨냐
[5]
105
1
카사가 캐릭터를 잘 쓰는 것 같아
[1]
104
0
정보 내놔ㅋㅋㅋㅋ
[3]
105
0
클로에 플레이어블로는 안나올라나
[5]
317
0
각등이 너무 금방뒤지던대
[6]
137
0
건틀릿은 뭐부터사냐?
[3]
84
0
뭐야 시발 치나츠 뽑기만해도 피감 상시적용이라고?
[4]
141
0
이거 콘 너무 커엽다
[7]
129
1
종신계약 메카랑도 할수있어여?
[8]
125
0
와 시발 드디어 셋바 유효타 뽑아보네
[4]
123
0
클로에콘을 쓰면 높은확률로 댓글도 클로에콘이 달림
[5]
122
0
시윤오빠 찌찌파티
[3]
123
0
이겜은 코이카츠랑 연이 많은 겜이구나
108
0
100짜리 초월할떄 공식 있지않았음?
[2]
89
0
카사콘 달아주셈
[10]
157
0
샤오린도 옷걸이가 좋아서 스킨 잘 뽑힐만 한데
[1]
92
0
저 늅인데 유미나는 뭘 좋아하나요??
[17]
142
0
가은 딜 쎈편이냐
[9]
115
0
에델도.. 돈도 없습니다..
[10]
182
0
이 뉴비새기 분명 여기서 친추구했는데ㅋㅋ
[7]
149
2
근데 금태가 어그로를 얼마나 잘끌었으면 이렇게 뜨냐?
[2]
145
0
서윤 홍어캐릭이면서 푸시 너무 받음
[5]
128
0
서버비 박고 시작함
[19]
773
16
초월석 매일 모의에서 먹는게 다야?
[3]
110
0
각뽑 존버가 주간 뽑 사고 모아두는거?
[2]
86
0
퀸윤 이거 너무귀여움
[7]
120
0
시발년들아 ~~~~> 온타임 받으라고
[9]
185
0
맵 돌때 8명 꽊꽉 채워 돌려야함 ??
[5]
156
0
맨첨 30회 뭐뭐 먹고 시작하면됨?
[8]
114
0
공지랑 좆무위키 보고있는데
[10]
414
0
구독자 이틀만에 100명 넘게 늘어났네
[3]
144
2
함선 코스트는 함선 별 1, 3, 5 일 때 8 9 10 정도로 완화해주면 좋겠는데
[2]
82
0
천룡인이 부럽진 않아
[7]
162
0
대공4까진 공략보고 뚫었는데
[5]
109
0
뉴비 그래서 쿼츠를 어떻게 쓰라는거야?
[4]
95
0
건틀렛
건틀렛 다신 안한다고했는데 막상하니까 또 재밌네
[4]
129
0
그래도 1300콘크리트 굳어서 다행이네 ㅇㅇ
[2]
105
-1
오 이쁜캐릭
[5]
146
0
안전안내문자 특
[2]
100
0
분명 어제까진 갓겜이었는데
[6]
159
0
✋질문
옆집 걸캎 삭제하고 막 시작한 뉴빈데
[12]
244
0
이지수 패키지 가격 지금 봤는데
[3]
15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