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락전은 벤같은거 없어서 대충키워놓은거 아무거나 때려박아서 밀고있는데
랭전은 아무리 생각해봐도 루미넣고 뒷문따는거 주축으로 짜는게 좋을거같은데
루미 이유미 주시윤 실비아는 스작좀 되있고 야누스는 평좋아서 넣는게 좋을꺼같고..
남은3자리 누구중점으로 키우는게 좋을지 모르겠음 타워하나이상은 무조건쓰는거같던데(빠밤좌 인생역전급 평가인거같던데)
겜첨나왔을때 한달동안 접기전에 오질나게 모아놓은 솔저 적성핵 ㅈㄴ많아서 카운터 적성핵걱정은 안해됨(오히려 레벨올리는게 더힘들다..)
pve위주로 키울까하다가 이미 있는걸로도 지금나온거 거의다 밀리길레
건틀렛 캐릭정해놓고 집중육성할려는 남은 3자리 추천좀 해줄수있냐 당장못써도 미리키워놓게
그리고 오늘 로자리아만 2장먹었는데 저것도 뒷문따는덱에서 사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