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충 캐릭풀은 이렇고 오늘 대공5 뚫어서 핵은 대충 모으고 있는데 솔저핵은 100개가 넘음(특수핵도 15개인가 그럼)
지금 캐시랑 신디 마야는 중복먹으면 바로 초월해줄 생각이긴 한데 고민중인게
채용으로 방금 먹은 실비아, 미야를 우선으로 하냐
아니면 성능이 보장된 주시윤 샤오린 소빈 린시옌같은 애들 80을 뚫어주냐
아니면 피오네, 라이언, 콘스탄틴 같은거 키워서 전체소대 디펜더 풀 늘리고 다이브를 빨리 미느냐 그런건데
1소대 애들부터 세게 해야하니까 샤오린같은 애들 주는게 낫겠지?
그리고 솔저핵도 먹일놈 없어서 남아돌아...갓총병하고 킹패병은 중복먹이면 되고 스카우트나 아이언사이드, 소림이도 당장 안쓰는거 같고
구관총은 나오지도 않더라 나만없어
이쯤되니까 머리 터지겠음 어차피 다 키울거긴 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