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며칠전에 친구한테 술사주고 계정받고 유입된 뉴비인데
지금 이벤트 다밀고 사라는거 존나사면서 뺑ㅁ뱅이 돌고잇슴
에델 딜 보고 놀래서 결제할까말까 고민중인데
Pve 시나리오 3부터 내가 밀어야하는데 에델 없으면 꼽냐??
젤 밑에 트로피 뭐하는 거야?
배는 아까 질문 올렸는데 글레이프니르 100찍고 아머타입이랑 또 머 하나 올리라는데 머 먼저 올려야댐?? 36방금 막 찍었는데 렙올리기 힘드노 ㅋㅋ






며칠전에 친구한테 술사주고 계정받고 유입된 뉴비인데
지금 이벤트 다밀고 사라는거 존나사면서 뺑ㅁ뱅이 돌고잇슴
에델 딜 보고 놀래서 결제할까말까 고민중인데
Pve 시나리오 3부터 내가 밀어야하는데 에델 없으면 꼽냐??
젤 밑에 트로피 뭐하는 거야?
배는 아까 질문 올렸는데 글레이프니르 100찍고 아머타입이랑 또 머 하나 올리라는데 머 먼저 올려야댐?? 36방금 막 찍었는데 렙올리기 힘드노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