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좀 이따가 한번 더 지른다 시발년 딱대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해보니 각힐못먹은거 존나꼽네 시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34
작성일
댓글
[12]
김빠진스프라이트
ㅇㅇ
갓겜충아님
치후유
ㅇo
치후유
ㅇo
미나링
라데온
ㅇo
라데온
위천마펀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블랙타이드 개멋진 놈들이었네
[3]
142
0
뉴비 세달치킨금지 합니다.
[14]
197
1
각힐 리세계 얼마함?
[10]
315
0
대충 셋옵맞춰봤다
[8]
103
0
이벤 깰라면은 평균레벨 몇 정도 되야함
[4]
92
0
뉴비 대공모의 5 덱 다시짬
[21]
248
0
어제 건틀렛 도는데 천사 만남
[2]
119
0
스토리 안보고 이벤트 바로 깨도됨?
[5]
140
0
건틀렛 장비 뭐부터 삼
[2]
113
0
???? 전략전 뭐임
[8]
190
-1
2-4다 깼는데
[4]
87
0
뉴비 함선재료질문잇서요
[7]
138
0
위로 갈수록 건 매칭이 느려지나?
[5]
143
0
이게 뭐노
[7]
193
0
뉴비 여기서 뭐사야함?
[7]
166
0
궁발동모션동안 무적임?
[3]
222
0
근데 스커가 쓰레기임?
[4]
169
0
이제 그만 뉴비에게 각힐 줄때 아니냐?
[13]
218
0
각힐 못 먹은 애야 진정하고 메인밀어라
[2]
185
0
우편함에 쿼츠랑 이터 쌓은거 ㄹㅇ 든든하네
[3]
185
0
지부장 아무나 놔도 플레이에 지장 없음?
[4]
153
0
건 시즌보상 최고 달성점수 기준으로 주세요
[2]
170
2
생각해보니 각힐못먹은거 존나꼽네 시발
[12]
234
0
한복도 개량하면 꼴리지
[2]
1226
0
지부에 수영복 캐들 모아봤는데
[4]
222
0
적성핵 마렵다
[3]
121
0
실시간 건 에바긴함
[6]
224
1
친선전은 있으면 좋겠는데
134
0
외 부론즈 건에서 46렙이 있는데
[4]
146
0
pvp는 건으로 충분하니까 더이상의 pvp컨텐츠는 그만나와야함
[7]
197
1
어제 대공5 깨고 오늘 방어5깻다
[3]
141
0
얘내 어느정도 키워야 대공모의5 돌려지는거?
[9]
222
0
타이탄전장 회피떴는데 어떻게하냐
[5]
133
0
근데 나름 건 열심히 하는 사람도 많아서 여기서 더 줄이긴 힘들걸
[2]
177
-2
오래된 공포 스토리는 외전으로 풀어줘
94
0
사이버캣이라는 스킨있자나 센빠이.
[3]
245
0
한복스킨이 개꼴리는 이유.gif
[3]
1243
1
각등이가 쥰내쌔네
[2]
134
0
1.0 통발땜에 사원칸 존나늘렸는데
[3]
125
0
건틀렛 포인트만 다먹고 건 안해도 됨?
[2]
99
0
지금 시작하기 워뗘?
[3]
99
0
PVP비중 더 줄였음 좋겠음
[3]
147
3
장비칸진짜 씨발모자란데 어떻게하지
[4]
107
0
지코바vs푸라닭
[2]
12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