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자리아는 맨날 빼애액거리고, 에델은 레지나님 하악하악거리고, 오르카는 마쉬멜로 하나 주면 아닥.

마왕이란 애들이 다 나사가 서너개 빠져있어서 별로 위험해 보이지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