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월정액만사고 뭔가 부족할때마다 첫주화사도 됨? 파펀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7 작성일 2020-08-22 09:15:33 https://arca.live/b/counterside/6546282 첫주화 다까먹으면 레벨업 패키지 가끔씩 까먹고월초주화는 너무 비싸넹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람네 2020-08-22 09:15:52 신규취임은 없음? 펼쳐보기▼ 파펀맨 2020-08-22 09:16:25 휴면계정이라 없음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2 09:16:07 첫주화도 좋지 ㅇㅇ 펼쳐보기▼ MBT 2020-08-22 09:16:16 첫주화 패키지에 효율좋은거 많음 펼쳐보기▼ 푸별 2020-08-22 09:16:44 나도 그렇게했음 이제 패키지 없어서 월초주화 사는거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솔직히 각힐데는 스토리다 깨야 뽕 최대로 차는데 치후유 2020.08.22 121 0 나도 야누스줘 [2] ㅇㅇ 2020.08.22 119 0 아... 점수 300점 떨어진거 복구했다 [4] ㅇㅇ (183.98) 2020.08.22 149 0 린시엔 인생짤 [4] 엘빅이 2020.08.22 230 1 각등이 2밴까지 2일남았네 아직도이게임하는거야 2020.08.22 102 0 이게살아있네 [2] ㅇㅇ (211.36) 2020.08.22 164 0 정보 폭풍의 전학생 린시엔 종신대사 [3] gkdhkdhk 2020.08.22 253 3 아니 싯발 [2] 페이커 2020.08.22 151 0 스킨말고 보통 주화로 뭐삼? [9] 파펀맨 2020.08.22 171 0 니네 광고 뭐냐 ㅋㅋ [6] ㅇㅇ (121.159) 2020.08.22 228 0 첫 종신이 린시엔이었는데 [3] 람네 2020.08.22 184 0 힐데 까먹고 안에 레오타드 안입으면 [7] 닥터최고 2020.08.22 289 0 이거로 찍먹 해봐두 됨? [13] 뜡구러잉 2020.08.22 305 0 니네 스킬 컷신 켜놓고 게임하냐 [6] ㅇㅇ 2020.08.22 182 0 이벤 3-3 솔져레이드 어케 이김? [8] ㅇㅇ (121.165) 2020.08.22 109 0 옌 등짝 이쁘네 [4] 위천마펀치 2020.08.22 198 0 다들 린시엔 좋아하니 좋네 [10] 냥냥하다 2020.08.22 286 0 겜다운받는데 이거 정상 맞음? [4] ㅇㅇ (223.39) 2020.08.22 146 1 밀딱냄새; [2] 중고흑우 2020.08.22 173 0 과금 대비 주화 가장 많이 주는 패키지 머임? [13] Onedaymore 2020.08.22 184 0 카운터사이드 최고의 꼴림케... [9] 페도 2020.08.22 349 0 원래 돌고래 ㅈ만큼 나옴? [2] 스프라이트 2020.08.22 132 0 아카콘중의 으뜸 [3] 중고흑우 2020.08.22 146 0 월정액만사고 뭔가 부족할때마다 첫주화사도 됨? [5] 파펀맨 2020.08.22 167 0 갑자기 사람 많아진거같음 [11] 중고흑우 2020.08.22 220 -1 산유국 vs 에델보유국 뭐가 더 부럽냐? [8] ㅇㅇ (118.235) 2020.08.22 190 0 뉴비 전력증강해서 왔다 [19] ㅇㅇ 2020.08.22 191 0 각힐은 먹을수있으면 먹는게 좋지 [2] 람네 2020.08.22 151 1 정보 레이싱 신지아 종신대사 [2] gkdhkdhk 2020.08.22 267 0 만약 적시즈가 빡치면 노르망디라는 함선 끌고 가라 [3] 1q2w3 2020.08.22 151 -1 오르카 스킨 뭔데 [7] 위천마펀치 2020.08.22 940 0 레이드 도움 요청한지 거의 몇분 [8] 이유 2020.08.22 144 0 월정액다음 효율은 뭐임? [6] 파펀맨 2020.08.22 159 0 에델 이거 꼴리네 [2] ㅇㅇ 2020.08.22 249 0 협력사모집 뉴비 스토리 미는 소대 빌려드림 [3] JeremyJr 2020.08.22 143 0 다이아3 건 FULL오토덱 [2] ㅅㄸㅈ (39.7) 2020.08.22 128 0 욕처먹을고 각오하고 한마디한다 [5] ㅇㅇ (223.62) 2020.08.22 172 0 아 진짜 개애미터진이벤트 개좆같노 [4] 닥터최고 2020.08.22 164 0 린시엔 종신대사 겁나 귀여움 [3] 페이커 2020.08.22 155 0 근데 여긴 갤 대체제인가 [6] 중고흑우 2020.08.22 198 0 뉴비 레이드 볼때마다 쳐서 템 얻고있는데 [5] 리타쥬지 2020.08.22 135 0 팬드래곤인가 걔가 갤주냐? [11] ㅇㅇ (223.39) 2020.08.22 193 0 이번 뉴비 유입사태 1등 공신... [6] 페도 2020.08.22 181 0 각힐 없어도 당장 문제될건 없음 [1] ㅇㅇ (58.123) 2020.08.22 118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2 09:2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