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하자마자 왠 스태를 2만넘게 채워주고

렙업할때마다 몇천개씩 주길래 이거 언제 다 빼냐 싶었는데

통발 돌려놓으니까 순식간에 증발해버리네 카사도 분재겜이었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