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 2 메 1 솔 1 이게 좀 안정적이더라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그냥 골고루 키우다가 4소대완성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97
작성일
댓글
[2]
ㅇㅇ (118.220)
삭제
수정
l하나l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섯 명의 공익이라 육익이래 ㅋㅋ
[2]
257
0
그냥 나유빈이 육익이 멋있다고 생각해서 그런거 아닐까
[4]
228
0
리세 7회차 뜸?
[15]
289
3
협력요청 못하는 ㄹ0이드도 있음?
[5]
223
0
각힐은 퇴물 걱정 안해도 되는 이유.eu
[6]
314
-3
스트롱홀드랑 야누스 100렙 찍어줄만하지?
[3]
185
0
실비아 2밴이네 ㅋㅋㅋㅋ
144
0
육익은 캐릭 세명 내면 하나로 합체할 듯
[4]
216
0
일주일 쿼츠 얻을수 있는양이 얼마야?
[5]
235
0
다음 각성케
[1]
389
0
카사는 앱플 블택써야함?
[5]
281
0
육익이 날개 두장씩이었다고?
[2]
314
0
오늘의 뉴비 간단팁...jpg
[5]
1247
15
ㄹㅇ 빠밤이 괜히 다 갈음
[5]
247
0
아 ㅋㅋㅋ 쿼츠로 각힐뽑는다 ㅋㅋ 딱대라
[4]
276
5
공략
[12/09수정] 과금예정인 뉴비들이 궁금해하는 패키지 대충설명
[16]
18545
38
하 실비아런 돌 때마다 뽕 차오르노 ㅋㅋ
[2]
240
1
17일 남앗숴 ㅎㅎ
[2]
172
0
육익 포지션별로 하나씩 나올 가능성 있네
[7]
194
0
아 하루만 빨리할걸~~~~~~~~
[7]
241
0
✋질문
건틀렛 언제닫히는거임?
[2]
157
0
뉴비들 건에서 울게하는법.
[12]
260
-3
너네 지부 다 뚫었음?
[4]
200
0
난 그냥 골고루 키우다가 4소대완성함
[2]
197
0
각등이 잘죽는데서 디펜더 레인져 라인 형성하고 멍떄리고잇엇더니
[4]
222
0
건틀렛
이번주 이렇게 가면 평타 가능하냐?
[5]
220
0
래어도 한돌 아까움?
[9]
190
0
첫 주화 구매 패키지는 종류 별로 다 터는 건가요?
[1]
137
0
✋질문
세트옵션 질문
[2]
156
0
각힐같은건 좀 뽑기 무섭지않냐
[9]
223
0
상점에서 기채권2장 30쿼츠에 뜨면
[3]
154
0
각힐 뽑았으면 기밀뽑 모아두면됨?
[6]
189
0
ㄹㅇ 각등이 너네 약코였냐
[3]
220
0
창작
대충 어그로 짤 하나 들고옴
[4]
415
0
N,R따리들 먼저 키우라는 이유가 있었노
[4]
251
0
"야, 각힐."
[14]
1081
15
✋질문
어제 태어난 카붕이 질문있엉.
[4]
201
0
그래도 16뽑 남았으니 담주쯤이면 뽑긴 할탠데
[2]
214
0
"카린 길 좀 알려줘"
[7]
227
6
다들 각등이 좋다고는 안하더만
[6]
253
0
각힐 없는 뉴비
[6]
205
0
기밀케이스 열리면 어케됨?
[3]
211
0
여기 패키지 이름이 너무 어려운데 월정액 어느 칸에 있나요
[4]
191
0
씨발년들아
[6]
252
0
협력사모집
카사짜요
[5]
21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