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옵은 거의 다맞춰가는데 부옵은 또 어느세월에 맞춰주노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튜바ㅈㄴ모자르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139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ㅋㅋ 모닝기만
[10]
227
1
쓰리카드
[6]
195
0
건은 월요일이 그나마 제일 재밋노
[1]
187
0
건틀렛
각힐하고는 라인싸움 하려면 안댐 ㅋㅋ
210
0
하이랜더랑 오우거 왤케 멋있냐
[6]
173
0
리브앨런 잘 쓰냐?
[2]
194
0
100 부터 한돌 체감 많이 느껴짐?
[5]
171
0
근데 소대에 ssr sr 다 때려박으면 안되는거야?
[3]
161
0
협력사모집
뉴비 친구구합니다
[4]
200
0
초회수동 언제 패치해줘
[5]
179
0
뉴비 너무 빨리 고이는 것 같아서 고민이다
[10]
223
0
스킨 3개랑 이계장 고민하다가 이계장 명함 따버림
[2]
189
0
나도 이제 첼딱이 1왔다ㅠㅠ
[16]
229
0
건틀렛
요즘 공중유닛들 ㅈㄴ쎄니까 공중방어 둘둘하는것도 ㄱㅊ나?
[4]
216
0
망조의 동물
[1]
231
0
머신갑 스알에서 쳐내야지
[5]
216
0
오늘 건 다 각힐 들고 나오네
[11]
245
0
뉴비 입장에서 살만한거있음?
[6]
223
0
윾동글 함부러 못보겠어
209
0
211.36 통신사 아이피 아닌가?
[4]
803
0
씨발
1161
0
눈정화짤
[2]
414
0
유동이미지 차단해
[3]
229
2
튜바ㅈㄴ모자르다
139
0
건공들 아침부터 난리네
[4]
239
-1
건틀렛
8코 각등이를 쓰는 사람이 있네
[1]
220
0
사실 튜닝은 금태에게 마지막 양심이 있다는 증거일지도 모름
[1]
155
0
건틀렛
이번주 건이 더 할만한듯 .. 각등이는 양심없는 케릭인듯
215
0
이거 확정박는다고 다음에 못바꾸는거 아니지?
[2]
178
0
이벤 하드 2-3 뭐넣어야 1분컷됨;
[3]
181
0
아키네이터로 금태 시도해보는 중인데
[2]
216
0
구관총 뽑고싶다
[1]
147
0
이거 손리세 한놈들 사람새끼들 아님
[3]
293
0
하나하나 100렙 찍는게 나을까
[2]
169
0
모닝건 10전 1승
[2]
202
0
CGV오따쿠 사건 보고 느낀점
[17]
374
0
금태 정신차린거 사실 큰그림 아니냐?
[2]
176
0
이벤맵 크레딧 3주차가 제일 많이줌?
[2]
138
0
이뇬 갈아도돼?
[13]
250
0
걸카페건 저기는 8천 결사대 막 저러는데
[6]
323
-2
아줌마 여기 깍두기좀 더주세요
[7]
338
5
SSR 선택권 살까
[7]
283
0
카트료시카에서 기밀채용서 나오는 거 앎?
[6]
289
0
Phase2 안에 깨는 미션들
[6]
257
0
각힐 떳냐 ㅋㅋㅋㅋㅋㅋㅋ
[5]
29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