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그냥 개인적으로 저번교복같은 좆같은거 말고 k 교복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leakas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227 작성일 2020-08-24 13:07:46 https://arca.live/b/counterside/6599999 일본교복같이 좆같은 교복말고 한국 고딩 교복처럼 짧게 나오면 모두들 환호 한다 ㅇㅈ?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케일스 2020-08-24 13:08:45 교복은 아청아청해서 안돼 펼쳐보기▼ leakas 2020-08-24 13:09:09 *수정됨 뭔소리노 드라마에서도 ㅈㄴ 짧게 입고나오는데 아니다 생각해보니 옛날 프로그램이여씅ㅁ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3:08:58 *수정됨 개인생각이긴한데 그거 좀 문제되지않냐. 상관없나? 펼쳐보기▼ leakas 2020-08-24 13:09:26 요새 페미가 하도 건의넣어서 못할려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8-24 13:10:14 *수정됨 다른 나라 교복이면 별 반응없을텐데, 우리나라 교복을 짧고 꼴리게 그려 나오면 분명 지랄날듯ㅋㅋ 평소에 여고딩보고 더러운 생각하는 새기들이라는 말 무조건 나온다 시발 펼쳐보기▼ leakas 2020-08-24 13:10:49 하긴 웹툰가지고도 지랄하던데 생각해보니 맞는듯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한복은 그냥 아쉬워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4 171 0 금태가 이제 여기 모니터링하고 한복+치파오 출시하는데.. leakas 2020.08.24 164 0 9월에 보통 추석이잔아... [1] 으휴 2020.08.24 158 0 리세로 블루스택 두개밖에 안돌아가... [2] ㅇㅇ (125.187) 2020.08.24 139 0 한복 좆같은거말고 [3] 야생마상훈쨩 2020.08.24 237 0 용돈벌이로 각힐리세나 해볼까 [3] Justice 2020.08.24 181 0 협력사 둘 폐사함 ㅜㅜ [8]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180 0 금태야 이거다 금드럭만 2020.08.24 158 0 국뽕은 두유노BTS로 충분하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46 0 용구형님 뒤통수 조심하십쇼. [4] 냠냠냠이 2020.08.24 219 0 어쨋건 꼴리면 댐 스크류바 2020.08.24 173 0 아니 윤서인 이년 [8] ㅇㅇ (58.237) 2020.08.24 248 0 건틀렛 솔직히 건 재밌는데 [2] 제리_ 2020.08.24 226 -1 웨딩스킨에다가 하트눈만 넣어서 판매해줘 [2] ㅇㅇ (218.232) 2020.08.24 132 0 밥쳐먹고왔더니 뭔 떡밥이 한복임 ㅋㅋㅋㅋㅋㅋ [1] 페도 2020.08.24 175 0 매뚫는 뉴비 친추 한자리 [1] 야생마상훈쨩 2020.08.24 156 0 안티디펜더 셋옵 이거 씀? [6] ㅇㅇ 2020.08.24 166 0 아무튼간에 노출도가 있어야함 람네 2020.08.24 188 0 님들 이겜 2.0에 각성캐 나왔다면서요 [3] 시루룬 2020.08.24 168 -2 아직 건틀렛은 본격적으로 하진않지만 중고흑우 2020.08.24 127 0 2d 인권은 나라가 지켜주는데 [4] ㅇㅇ (119.71) 2020.08.24 213 0 한복 어쩌고 하는 게이들 전부 던공출신들이노? [2] 류우킨타이 2020.08.24 182 0 각힐리세 돌리는사람들 5만원받을만하네 [2] Eranger 2020.08.24 196 0 그냥 개인적으로 저번교복같은 좆같은거 말고 k 교복으로 나왔으면 좋겠다 [6] leakas 2020.08.24 227 0 한복 이거 이쁘지 않나 [7] ㅇㅇ (183.98) 2020.08.24 424 0 한복 낼바야 9월의신부해서 웨딩스킨이나 내라 [2]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45 0 한복이든 치파오든 꼴림의 기준은 그거아님? [2] ㅇㅇ (211.109) 2020.08.24 1192 0 헐 방금 채널구독자한명 사라짐 [8] 에프 2020.08.24 193 0 한복 나올시 미래 [7] ㅇㅇ (27.113) 2020.08.24 199 0 웨딩 부사장 웨딩 로자리아 웨딩 힐데 웨딩 실비아 람네 2020.08.24 190 0 걍 출신국가별 옷입은거 내면 댐 [4] 스크류바 2020.08.24 223 0 한복은 입히고싶은 카운터 [2] 뷰룻 2020.08.24 176 0 진짜 꼴림은 상상을 자극할 때임 [2] Evelynn 2020.08.24 184 0 한복저고리 없애면된다 [3] 익명_M5IWr6 2020.08.24 167 0 어짜피 한복 나오든말든 꼴리면 되는거아님 [2] leakas 2020.08.24 155 0 직접 광고 넣고 뜨는거 보니까 가슴이 웅장해진다 [1] 코핀탕비실믹스커피도둑유미나 2020.08.24 160 0 얘들아 이거 여기다 공유해도 되냐 [12] 제이크 2020.08.24 224 0 한복 이쁜애는 얘 밖에 모루겠음 [7] 갓겜충아님 2020.08.24 214 0 내가금태면 복자만들어도경기일으킴 ㅋㅋ 쉬멜완장좃까 2020.08.24 182 0 린 좆경 벗겨줘 [7] ㅇㅇ (121.140) 2020.08.24 337 0 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거같아정신나갈 [4] 중고흑우 2020.08.24 164 -1 한복 꼴리다고 가져오는 짤 보면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8.24 180 0 심심해서 헝앱보는데 [9] Justice 2020.08.24 238 0 대놓고 꼴리는데 왜 먼길 돌아가라고 함 [6]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402 0 걍 옷을 안입으면 안됨? [7] ㅇㅇ (221.140) 2020.08.24 21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3: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