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2 살까 고민중인데 어떰??


커널형은 오래끼면 귀아프고 오픈형이라 에어팟도 한번써보고싶은데


써본사람 어떰?? 카운터 목소리랑 브금들으면서 해보려는데


그냥싼 블루투스 이어폰살가 고민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