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혹시 에어팟 사용하는 사람있냐?? 멍멍멍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219 작성일 2020-08-24 13:39:13 https://arca.live/b/counterside/6600890 에어팟2 살까 고민중인데 어떰??커널형은 오래끼면 귀아프고 오픈형이라 에어팟도 한번써보고싶은데써본사람 어떰?? 카운터 목소리랑 브금들으면서 해보려는데그냥싼 블루투스 이어폰살가 고민중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람네 2020-08-24 13:39:49 프로미만잡임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4 13:40:52 그정도로 압도적으로 좋음?? 프로도 가격 많이 내렷긴햇던데 펼쳐보기▼ 람네 2020-08-24 13:41:38 내가 에어팟2 쓰다가 프로로 갈아탔는데 걍 신세계임 ㄹㅇ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4 13:42:15 ㄹㅇ 궁금했음 에어팟2도 충분이 좋지 않음?? 노켄안쓸거면?? 10만원아끼면 그걸로 카사현질할수도잇고해서 펼쳐보기▼ 람네 2020-08-24 13:44:23 노캔에 10만원 더 줄 가치 충분하다 보는데 착용했을때도 프로가 꼬다리 작아서 덜병신같기도 함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4 13:46:23 넌 그럼 폰은 아이폰임???난 갤럭시폰으로 써야하는것도 좀그래가 펼쳐보기▼ 람네 2020-08-24 16:38:21 아이폰 프로쓰다 이번에 노트 울트라로 갈아탐 펼쳐보기▼ ㅈㅈ (185.92) 2020-08-24 13:40:08 삭제 수정 무선 이어폰은 팟프로가 존엄 아님?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4 13:41:25 팟프로가 존엄인데 그냥 굳이10만원더주고 노켄기능이 필요한지를 몰라서 ㅠ 펼쳐보기▼ BlackDwarf 2020-08-24 13:40:17 앱등이맞지? 통화품질은 최상위. 음질은 그저그래.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4 13:41:39 폰은 갤럭시고 게임은 아이패드로해서 둘다 같이 사용하려고 ㅇㅇ 펼쳐보기▼ BlackDwarf 2020-08-24 13:42:16 아 그리고 팟프로는 커널형이다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4 13:43:52 ㅇㅇ 프로는 노켄때문에 커널이라고하던데 막 엄청 깊게들어가고 그런건아닌거같은데..아 너도 프로사용함? 펼쳐보기▼ BlackDwarf 2020-08-24 13:59:41 난 무선이어폰 안씀 펼쳐보기▼ 멍멍멍 2020-08-24 13:44:12 친구없찐이라 통화할일이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가 씹덕은 아닌데 [9] ㅇㅇ (121.140) 2020.08.24 212 0 이번주에 개발자 노트 나오갰지? [2] 냥냥하다 2020.08.24 155 0 좆됐다 [14] 제이크 2020.08.24 252 -1 시벌 때리는데 체력이 차네 ㅋㅋㅋ [18] 중고흑우 2020.08.24 281 0 성형한 신지아 보고 가라 [6] 킹스짱 2020.08.24 314 4 님들 이번주에는 뭐 업데이트함?? [2] 서지수 2020.08.24 147 0 각힐 들고 시작해도 PVE 아니면 편리한거 못 느끼겠음 [5] Onedaymore 2020.08.24 218 0 나도 브론즈2좀가보자 [3] Eranger 2020.08.24 149 0 선제공격이 뭐야?? [8] ㅇㅇ (125.187) 2020.08.24 310 0 ㅋㅋㅋㅋ 이거 나만 웃기냐 [5] ㅇㅇ (180.226) 2020.08.24 205 0 난 리세할때 채용권 40뽑 하고 각힐 돌리는데 [2] 보름달빵 2020.08.24 187 0 이새끼 차단좀 [5] 에샤르 2020.08.24 255 7 알파트릭스 애들은 스토리 언제나오지 [4] 꿀때지 2020.08.24 227 0 양심고백) 유미나 처음에 이쁘다고 생각함 [8] 들은말 2020.08.24 226 1 알파트릭스는 스토리에 언제 나올까 [2] 치후유 2020.08.24 149 0 포인트 현질 안되냐 시발 [2] 킹꿯 2020.08.24 176 0 미나링 각성캐 내면서 성형 성공했는데 [10] 1q2w3 2020.08.24 237 0 스포주의)흑주돈 그림은 칙칙한배경이랑 섞이면 엄청 어울림 [5] 느금태 2020.08.24 1069 2 카사 일주일 찍먹한 후기 [9] 대가리깨짐 2020.08.24 289 6 이지수외전 뭐야? [2] 베버 2020.08.24 214 0 ✋질문 시작한지 5일차인데 육성이랑 편성 조언좀 [5] 85세김복춘할배인생최후지진강타 2020.08.24 239 0 쿼츠로 뽑지말고 상점에서 주간 채용계약서 사라는게 이거임? [8] ㅇㅇ (183.103) 2020.08.24 365 0 얘두라 잘자 [1] 시루룬 2020.08.24 172 0 혹시 에어팟 사용하는 사람있냐?? [15] 멍멍멍 2020.08.24 219 0 카사 망겜이네 [14] Onedaymore 2020.08.24 325 0 ✋질문 어제 시작한 늒네 질문있음 [9] ㅇㅇ (175.203) 2020.08.24 183 0 늘상 생각하지만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42 0 ✋질문 카운터 사이드 벗짤 패치 [16] Creal 2020.08.24 1278 -1 카사 마스코트 이미 있잖음 [9] 람네 2020.08.24 202 0 ✋질문 질문 계속해서 미안 [12] Luvan 2020.08.24 188 0 2번 잘떴다 [4] 보름달빵 2020.08.24 155 0 흑주돈 일러가 병신같아 보이는 이유 [6] BlackDwarf 2020.08.24 211 0 썸머뽑 더해야할까? [4] 응애나사장 2020.08.24 188 0 트윈테일 로리에게 달려드는 백발노인과 금발양아치 [6] 류우킨타이 2020.08.24 413 5 각힐타령할게 아니였네 [4] 중고흑우 2020.08.24 223 0 3번째 100 누구 찍어줄까 [1] 참피 2020.08.24 105 0 카사랑 비교해서 개똥겜취급 가능한거 시루룬 2020.08.24 131 0 힐데 한정스킨 얻으면 키울생각임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29 0 혹시 피오나를 아십니까? [6] 갓겜충아님 2020.08.24 313 0 ㅋㅋㅋ 광고 추천좀 [8] 1q2w3 2020.08.24 175 0 지금 카사에 필요한 거 [4] ㅇㅇ 2020.08.24 251 0 솔직히 주시윤은 성격이랑 일러랑 매치잘되는데 ㅇㅇ (121.140) 2020.08.24 192 0 스킨도 거기는 그냥 뽑기형식으로 내서 여기하곤 차원이달라 [3] 으휴 2020.08.24 177 -3 갑분싸 오지네 ㄹㅇ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8.24 197 0 이 뽑기 하면 된단말이지? [10] ㅇㅇ (183.103) 2020.08.24 19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8-24 13:49 +1 +2 +3 +4